이번 행사는 신규 가입자 뿐만 아니라 기존 가입고객도 해당되며 추첨을 통해 700여명에게 여행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농산물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농협은행에 따르면 신규 가입자 가운데 DB(확정급여형 퇴직연금), DC(확정기여형 퇴직연금), 기업형IRA(개인퇴직계좌) 가입자 205명과 개인형IRA 가입자 103명을 대상으로 자동 경품 응모를 실시,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과 농산물 상품권 30만원, 기프티콘 1만원을 제공한다. 이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존 가입 고객 또한 농협은행 퇴직연금 인터넷 홈페이지(254명)나 NH퇴직연금 어플리케이션(153명)에서 개인정보 수정 시 자동응모(각각 별도 응모가능) 여행상품권 200만원 및 100만원, 농산물 상품권 30만원, 기프티콘 1만원이 주어진다. 기존 가입고객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출범과 함께 퇴직연금부를 확대 개편하고 NH은퇴연구소를 신설하는 등 퇴직연금 가입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퇴직연금사업자로서의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농협은행은 이밖에도 퇴직연금가입자에게 금융수수료면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퇴직연금사업자중 유일한 퇴직연금 담보대출, NH우수고객할인몰(nhvip.nhshopping. co.kr) 농산물 할인혜택, 컴퓨터, 외국어, 골프 등 180여개 컨텐츠를 갖춘 NH퇴직연금교육문화센터(life.nonghyup. com) 무료이용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퇴직연금 홈페이지(pension.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