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웜비즈는?…블랙야크, 내의가 스트레스 풀어 준다고?

2011-12-21 10:02
  • 글자크기 설정

조인성 웜비즈는?…블랙야크, 내의가 스트레스 풀어 준다고?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여름에는 시원한 쿨맥스가 인기였다면, 겨울에는 친환경적이면서도 따뜻한 웜비즈가 최근 주목받고 있다

웜비즈(Warm-biz)란 실내에서는 셔츠 위에 조끼나 가디건을 입고 외출할 때는 모자와 머플러 등을 착용하여 겨울 실내온도를 20도로 유지하여 겨울철 난방 사용을 절감 하는 운동으로 최근 백화점, 기업 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에너지 절약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 동절기 똑똑한 내의, 미국 준의료 제품의 효과는?
 
흔히들 겨울철 보온 용품으로 내복을 떠올리지만 폼생폼사 현대인들은 선 뜻 손이 가지 않는 것이 사실. 블랙야크는 업계 최초로 차세대 신소재 ‘CELLIANT’를 사용한 동절기 내의 ‘셀리티셔츠, 셀리팬츠’를 출시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셀리언트사와 독점으로 소재공급을 진행하면서 인체공학적 시스템이 적용된 내의로 미국 임상 테스트를 통과한 준의료 제품효과를 발현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신규 개발된 셀리언트 소재는 체내 산소도를 7%이상 유지하며, 체내 발런스를 유지시켜 숙면 효과에 탁월하고 혈액순환 개선, 통증완화, 근육강화, 스트레스 해소 등의 효과가 있으며, 제품의 우수성을 고려하여 전년대비 200% 물량을 증가시켰다.

특히 기능성을 고루 갖춤과 동시에 얇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그레이, 블루 컬러 출시되었다.

# 손시려운 겨울 장갑끼고 스마트폰 즐기에요

블랙야크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마트폰 인지 가능한 글로브로 남성용 테크ST글러브와 여성용  라인ST글러브를 출시했다. 파워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따뜻하며 여성용의 경우 퍼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 조인성이 선택한 웜비즈 아이템 

블랙야크의 노르딕 자켓은 야크 원사를 사용한 울 제품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신축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세련된 노르딕 패턴이 적용된 디자인으로 실내에서 포근하게 착용할 수 있다.

U레더 베스트는 다양한 스타일의 와펜을 활용해 캐주얼 느낌을 강조한 패딩 베스트로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자켓 위에 믹스 매치 하거나 실내에서는 셔츠 위에 같이 입으면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며 그레이 색상이 출시됐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