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도 관리해야…음주·흡연 지친피부 남성 화장품 눈길

2011-12-06 16:31
  • 글자크기 설정

남자도 관리해야…음주·흡연 지친피부 남성 화장품 눈길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요즘에는 여성 못지 않게 빼어난 피부를 가진 남성이 많다.

남성도 타고 난 고운 피부야 좋지만, 음주·흡연으로 인해 망가진 남성 피부는 관리 해야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이 된다. 최근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남성용 피부관리 제품 중 미용팩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 돼 눈길을 끌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마몸드'에서는 남성을 위한 꿀과 황금  주성분으로 한 '황금꿀팩'을 선보였다.

이 제품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워시오프타입의 팩으로 올 겨울 뷰티 트렌드인 꿀과 황금을 녹아 있다. 꿀은 피부의 수분을 조절하고 외부에서 끌어들인 수분을 오래 유지하는 기능이 있다. 또한 금박성분은 피부 활성화 를 도와 건강한 피부 회복을 개선시킨다. 


글로벌 화장품 로레알파리 남성용 수분 로면 '로레알파리 이드라 에너제틱 멀티액션 8'을 한국에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고농축 비타민 C가 들어 있어 음주, 흡연, 야근 등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에 활력을 준다. 또한 천연 민트 성분은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 탄력을 회복 시키는 효과가 있고, 마그네슘 성분은 피부의 산성도 균형을 돕는다고 덧붙였다.


남성뷰티케어전문점 블루클럽은 20~30대 남성을 위한 남성전용 화장품 리힘(REHIM)을 출시, 7일부터는 블루클럽 전국매장에서 판매에 돌입한다.

스킨토너, 에멜젼, 쉐이빙폼&클렌져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힘 안티세범 스킨 토너’는 피지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며 피부 트러블을 억제하고 수분감을 더해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리힘 안티 세범 더블 이펙트 에멀젼’은 미백과 주름에 특화된 제품으로, 식약청으로부터 미백과 주름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 미백고시성분인 알부틴을 첨가해 미백 기능을 높이고 주름방지 고시성분인 아데노신을 첨가해 혈류 촉진에 좋은 비타민B로 주름 개선을 돕는다. 

또 ‘리힘 안티 세범 쉐이빙 폼&클렌져’는 쉐이빙폼 기능과 클렌져 기능을 동시에 갖춘 2in1제품으로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면도 시 자극을 최소화하고 세안 후에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