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프리미엄 밥솥 ‘헤리티지’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밥솥의 청결과 내구성이 한층 강화된 10인용 프리미엄 밥솥 ‘헤리티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헤리티지’(모델명 CRP-HWXB1010FB외)는 밥솥 뚜껑에 뛰어난 내구성으로 부식에 강하며 녹이 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All 스테인리스 커버’가 적용돼보다 오래 편리하고 위생적인 밥솥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매끈한 스테인리스 타입의 CSV가 적용돼 밥물이 잘 끼지 않아 청소가 쉬우며 코팅이 벗겨질 우려가 없다. 이는 놓치기 쉬운 작은 부분까지도 완벽하게 배려한 쿠쿠만의 제품력이 반영된 특허기술이다.
또, 밥솥의 패킹이 밀폐층과 지지층의 2중 구조로 되어있어 시간이 경과하면서 조금씩 증기가 누설되는 기존 밥솥 패킹의 한계를 혁신적으로 개선한 ‘이중모션 패킹’이 적용되어 처음의 좋은 밥맛을 보다 오래 즐길 수 있다.
내솥 외부에는 높은 열전도율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다이아몬드 소재를 이용, 밥맛을 향상시키는 ‘다이아 쉴드’ 층을 적용했다. 안쪽에는 밤하늘 은하수처럼 은은히 빛나는 ‘엑스월 블랙 샤인’ 코팅을 적용해 밥맛은 물론 내솥의 시각적 아름다움까지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중국인 사이의 큰 인기를 반영해 중국어를 추가한 데 이어 글로벌 트렌드에 부합하는 ‘영어’ 음성지원 기능도 추가했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헤리티지’는 밥솥 위생관리에서 중요한 뚜껑의 소재는 물론 디테일까지도 최신 기술을 적용한 밥솥 청결관리와 내구성 강화의 ‘결정판’과 같은 신제품”이라며 “좋은 밥맛과 편리한 사용, 완벽한 위생관리를 위한 기술개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