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8일 타포린 소재로 방수 기능은 물론 무게도 가벼워 이동이 잦은 휴가철에 제격인 'KK It Bag'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KK It Bag'은 더즌 박스 크기에 가까운 넉넉한 사이즈로 장바구니·장난감 등 물건 보관을 비롯한 일상 속에서도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은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크리스피 크림의 로고 색상에 맞춰 초록색과 빨강색 2종류로 구성, 피서지에서 수영복 등 물건을 담아도 속이 비치지 않아 안심하고 물건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아기자기한 느낌의 크리스피 크림 타운 디자인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각각 포인트를 줘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더즌류 구매시 4500원의 부담없는 가격에 'KK It Bag'을 구입할 수도 있다. 더즌류 미구매시에는 9천원, It Bag 콤보 구매시에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과 'KK It Bag' 1종을 40%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제공한다. 'KK It Bag'은 전국의 크리스피 크림 도넛 46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리아 나형극 팀장은 "비치백이 주로 여름 휴가철 한 때에만 사용된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시즌에 관계없이 일상 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소재·디자인 등에 더욱 신경써 실용성을 높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