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티저 공개, 가요계 컴백 초읽기 '두~둥'... '미스터 심플' 2일 자정 음원 공개에 팬들 귀 '쫑긋'

2011-08-01 17:39
  • 글자크기 설정

슈퍼주니어 티저 공개, 가요계 컴백 초읽기 '두~둥'... '미스터 심플' 2일 자정 음원 공개에 팬들 귀 '쫑긋'

▲슈퍼주니어 [사진=SM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슈퍼주니어는 2일 자정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 도시락, 벅스 등을 통해 5집 타이틀 곡 '미스터 심플'(Mr. Simple)을 비롯해 앨범 전곡을 선공개한다.

'미스터 심플'은 복잡다단한 세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마음의 여유 없이 일에 대한 성취나 사랑, 꿈을 잃어버리는 현실을 해학적이고 은유적인 단어들로 가볍게 표현한 곡이다. 

윤종신이 선사한 '어느새 우린(Good Friends)'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첫만남과 우정을 그린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멋진 조화를 이룬 곡이다.

글로벌 인기스타로 성장한 슈퍼주니어의 현재를 말하는 듯한 위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댄스곡 '오페라(Opera)'와 힘든 일이 생겨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슈퍼주니어의 모습을 대변하는 가사와 트렌디한 비트, 세련된 멜로디가 어울러진 팝댄스곡 '워킹(Walkin)'도 팬들의 귀를 즐겁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의 자작곡 '와이(Y)'는 이별 후 떠난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가사의 미디엄 템포 알앤비(R&B) 발라드곡으로 한층 성장한 동해의 음악 실력을 느낄 수 있다. 

1996년 발표된 지누의 곡을 슈퍼주니어 색깔로 리메이크한 '엉뚱한 상상'은 한 여름에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는 엉뚱한 가사와 신나는 록사운드가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와 만나 더위를 잊을 만한 시원한 청량감을 전해준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슈퍼주니어-K.R.Y.가 부른 R&B 발라드곡 '마이 러브, 마이 키스, 마이 하트(My Love, My Kiss, My Heart)', '너 아니면 안돼'의 작곡가 박준수가 선사한 애틋한 분위기의 '기억을 따라', 재치있는 가사와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중독적인 댄스곡 '라라라라(Be My Girl)',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하는 '결투(Feels Good)' 등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된 슈퍼주니어-M의 히트곡 '태완미(Perfection)'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13곡이 수록돼 각약각생의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다.

슈퍼주니어는 1일 슈퍼주니어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슈퍼주니어,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을 통해 두 가지 버전의 '미스터 심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정규 5집 '미스터 심플'은 오는 3일부터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