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 생활주택 드디어 동탄 신도시에 입성한다!!

2011-06-21 15:00
  • 글자크기 설정

도시형 생활주택 드디어 동탄 신도시에 입성한다!!

 

(아주경제 지태섭 기자)세금없는 임대사업으로 각광 받고 있는 도시형 생활주택이 드디어 동탄신도시에 입성을 하게됐다. 그간 서울권에서만 진행된 도시형 생활주택은 세금은 없지만 높은 분양가 때문에 투자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힘들었지만 이번에 신도시중 처음으로 동탄에 S1스마트빌이 오피스텔과 함께 도시형 생활주택 오픈을 앞두고 있어 투자자들의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동탄 S1스마트빌 경우 지하3층~지상12층 건물로 2층과 3층엔 소형 평형대 오피스텔이 들어가고 4층부터~12층까지 소형평형대 도시형 생활주택이 들어가게 된다.

세대수는 총154세대로 삼성반도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임대 수요는 걱정이 없을것으로 보인다. 서울권 도시형 생활주택이 높은 분양가에도 인기 상승 요인이 세금적인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었다면 동탄 S1스마트빌 경우 저렴한 분양가에 세금요인까지 더해져 투자자들이 오픈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S1스마트빌에 분양가는 전세대가 1억400만원~1억 1천대에 분양 예정이다. 총 분양가에는 오피스텔처럼 모든 옵션이 포함된 금액이며 소형 평형대로 이루어져 1인 1가구가 증가하는 요즘 시점에 꼭 맞는 상품이라 할 수 있다. 

S1스마트빌 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오픈 전임에도 불구하고 모델하우스를 찾아오는 고객들이 날이 갈수록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오픈 예정일인 6月 23日일엔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기 전 청약 신청금을 입금후 자리지정을 하신다음 방문 하셔서 상담을 하시는게 유리하다고 전하고 있다. 

S1 스마트빌은 (주) 에스원디엔씨가 시행하고  대한주택보증에서 자금관리 및 분양 보증을 맡으며 시공은 두손건설에서 책임시공한다

완공 시점은 2012年 12月경이며 입주는 2012年 1月경 할수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동탄 중심상업지역 시네스타 건물에 마련돼있다. 

시행 :  에스원디앤씨 (주)
시공사 :  두손건설 (주)
분양보증 :  대한주택보증(주) 
홈페이지 http://sonesmartvill.com/    
분양문의 1661-8903


※위 내용의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