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대 화제작 '악인' 1차 예고편에 담긴 내용은?

2011-05-08 21:22
  • 글자크기 설정

일본 최대 화제작 '악인' 1차 예고편에 담긴 내용은?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일본 열도를 뒤흔든 초특급 화제작 ‘악인’의 1차 예고편이 8일 공개됐다. 온라인상에서 먼저 공개한 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공감을 얻고 있는 화제의 영상이다.

 

걸작이란 극찬을 받으며 일본 열도에 초대형 센세이션을 일으킨 ‘악인’은 살인자와 그를 따라나선 여인의 통속적인 사랑이 세상에 전하는 통렬한 메시지를 그린 감성 스릴러 영화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이 잔인한 살인사건과 통속적인 사랑 이야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드라마가 영화의 강렬함을 고스란히 전한다. 금발의 살인자로 파격 변신한 츠마부키 사토시와 살인자와 동행하는 여인으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친 후카츠 에리의 가슴 먹먹한 스토리는 “악인이 되어야만 했던 세상”, “이 사랑… 당신은 용서할 수 있습니까”라는 문구가 더해져 이들의 숨겨진 사연에 호기심을 배가시켰다.

 

‘퍼레이드’ ‘파크 라이프’ 요시다 슈이치 감독, ‘훌라걸스’ ‘식스티 나인’ 이상일 감독, ‘굿바이’ ‘웰컴 투 동막골’ 히사이시 조 음악 등 최고의 스태프진이 모인 ‘기적의 콜라보레이션’을 다시금 확인시키며 기대감을 높였다.

 

‘골든 슬럼버’ 모토 아키라, ‘도쿄타워’ 키키 키린, ‘고백’ 오카다 마사키, ‘데스노트’ 마츠시마 히카리 등 최고 배우들의 등장도 영화 팬들의 관람 욕구를 북돋았다.

 

예고편을 공개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악인’은 지난해 일본 개봉 당시 남녀주연상, 남녀조연상, 음악상 등 일본 아카데미사상 최다 5개 부문을 수상하는 것은 물론 각종 영화제 주요상을 모조리 휩쓸며 일본 대중문화계 ‘악인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의 작품이다.

 

진정한 악인의 의미에 대한 깊이 있는 화두를 던질 웰메이드 감성 스릴러 ‘악인’은 다음달 9일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