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TV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배우 강동원의 학창시절 성적표가 방송에서 공개되며 많은 누리꾼 사이의 화제다.
21일 방송된 SBS TV '한밤의 TV연예'는 강동원, 소지섭, 송승헌의 학창시절을 공개했다.
'한밤의 TV연예'에서 공개된 성적표를 보면 강동원의 아이큐(IQ)는 137였으며, 대부분의 과목에서 '수'와 '우'를 받았다. 또한 행동발달 사항에는 "명랑하고 쾌활하며 축구 부원으로 학교 활동에 적극적임"이라고 돼 있다.
실제 강동원은 전국적으로 명문고로 손꼽히는 고등학교인 거창고를 졸업한 후 한양대 기계공학과를 입학하고 졸업했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는 강동원의 8등신 몸매 인증사진과 함께 초·중·고등학교 시절 졸업사진도 공개됐다. 어렸을 때부터 출중한 외모에 운동, 공부 등 못하는 것이 없었음이 밝혀진 것이다.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동원 못하는 게 뭘까?", "강동원 보고 싶다.", "우월한 기럭지와 어린시절 역시 강동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동원은 지난해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창원, 마산 지역은 다른 지역에 비해 교육열이 뛰어났다"며 "그렇다보니 상대적으로 공부를 많이 했던 것 같다. 내 성적이 나빴던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잘했던 건 아니었다"고 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