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쇼` 차수연, 시크·도도 헤어디자이너 눈길

2011-04-11 14:10
  • 글자크기 설정

`헤어쇼` 차수연, 시크·도도 헤어디자이너 눈길

▲차수연 [사진 = KBS 2TV '헤어쇼' 방송 캡처]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지난 10일 첫 방영된 KBS2TV 드라마 스페셜 4부작 `헤어쇼(극본 허성혜, 연출 문준하)`의 극 중 제이 헤어의 수석디자이너 `김민희`로 등장하는 차수연이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과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첫 회에서 화려하고 세련된 의상과 함께 도도한 매력을 발산한 차수연은 `제이헤어`의 헤어쇼 피날레 무대를 옛 연인이자 라이벌 관계인 정은수(이승효 분)에게 빼앗기고 모멸감에 가득 찬 상황을 시종일관 냉정하고 싸늘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후 세계적인 헤어쇼인 `코리아 헤어 위크`출전 자격까지 정은수에게 빼앗길 상황에 농인 김민희는 자신의 꿈과 사랑을 또 다시 놓치게 될까봐 전전긍긍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과거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유발했다.

방송 직후 드라마와 함께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차수연은 이번 드라마의 헤어 디자이너 역할을 위해 촬영 전부터 실제로 헤어 커트나 스타일링 법을 트레이닝 받으며 완성도 높은 캐릭터를 선보이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강남 유명 헤어숍의 헤어 드레서들의 이야기들을 다룬 `헤어쇼`는 독특하고 신선한 소재로 첫방송부터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극 중 차갑고 까칠한 분위기로 긴장감을 선사하는 `김민희` 역 차수연에 대한 관심 역시 이어지고 있다. 

영화 `오감도`, `요가학원`, `결혼식 후에` 등에서 주연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연기파 배우 차수연은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도 현빈의 전 여자친구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깊게 각인된 바 있다.

한편 `헤어쇼`는 5월 1일까지 매주 일요일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