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처음비행기 타고 마일리지도 두 배로 받고 (자료=아시아나항공) |
(아주경제 이덕형 기자)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생애 처음으로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더블 마일리지’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시아나클럽 내 온라인쇼핑몰 샵앤마일즈를 이용하는 회원이 4월15일~6월15일까지 아시아나항공을 처음으로 탑승하면 첫 탑승편에 대해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준다.
같은 기간에 아시아나항공 탑승 후기를 게시한 블로그나 카페의 웹주소를 샵앤마일즈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천-이스탄불 왕복항공권 1인2매(1명), 제주 왕복항공권 1인2매(5명), 호텔 1박 숙박권( 2명), 영화 티켓 1인 2매(300명)를 선물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샵앤마일즈 기존 구매 이력이 있거나 행사 기간내 신규 구매를 완료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12일(금) 아시아나클럽 이벤트 당첨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샵앤마일즈(www.shopnmiles.co.kr)는 아시아나클럽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로 G마켓, 11번가, GS샵, 롯데닷컴 등 21개 쇼핑몰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금액 1천원당 최대 10마일리지까지 적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