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뷰티 시크릿 공개

2011-05-30 14:08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민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뷰티 시크릿 공개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의 뷰티 클래스(왼쪽),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스타일링 클래스(오른쪽), 제공:아큐브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으로 잘 알려진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뷰티 고수들의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지는 비법을 공개하는 ‘뷰티 시크릿 클럽 시즌2’를 지난 3월 30일 청담동 갤러리 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가능성의 시작’이라는 아큐브® 브랜드의 슬로건 아래, ‘가능성을 빛나게 하는 눈빛의 비밀’을 테마로 진행됐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전속모델이자 SBS드라마 ‘마이더스’에 출연중인 배우 이민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방송인 박정숙이 각 분야별 전문가로 참여해 가능성을 빛나게 하는 본인들만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선 수많은 국내 톱스타들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맡아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단아하고 당당한 스타일, 시크한 스타일, 생기발랄한 스타일, 세 가지 스타일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소개하면서 아름다운 메이크업과 패션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자신감 있게 빛나는 눈빛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방송인 박정숙은 커뮤니케이션 코칭을 통해 프레젠테이션이나 쇼케이스와 같이 본인의 가능성을 빛낼 수 있는 중요한 순간에 필요한 당당한 눈빛과 자연스러운 시선관리에 대한 팁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큐브 전속 모델, 이민정, 제공:아큐브

이날 모든 클래스가 끝나고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새로운 광고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상영 직후 깜짝 게스트로 광고 속 주인공 배우 이민정이 무대에 등장해 큰 환영을 받았다. 시크한 그레이 재킷을 입고 등장한 이민정은 건강미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인지 꼼꼼히 따져보고 사용한다는 것이 자신의 뷰티 시크릿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이민정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필러광고는 온스타일, 올리브TV, Mnet 등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