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의 뷰티 클래스(왼쪽),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스타일링 클래스(오른쪽), 제공:아큐브 |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으로 잘 알려진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뷰티 고수들의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지는 비법을 공개하는 ‘뷰티 시크릿 클럽 시즌2’를 지난 3월 30일 청담동 갤러리 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가능성의 시작’이라는 아큐브® 브랜드의 슬로건 아래, ‘가능성을 빛나게 하는 눈빛의 비밀’을 테마로 진행됐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전속모델이자 SBS드라마 ‘마이더스’에 출연중인 배우 이민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방송인 박정숙이 각 분야별 전문가로 참여해 가능성을 빛나게 하는 본인들만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큐브 전속 모델, 이민정, 제공:아큐브 |
이날 모든 클래스가 끝나고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새로운 광고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상영 직후 깜짝 게스트로 광고 속 주인공 배우 이민정이 무대에 등장해 큰 환영을 받았다. 시크한 그레이 재킷을 입고 등장한 이민정은 건강미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인지 꼼꼼히 따져보고 사용한다는 것이 자신의 뷰티 시크릿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이민정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필러광고는 온스타일, 올리브TV, Mnet 등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