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이 10억 된다!” 투자경고까지 뜨면서 급등할 新박근혜 테마주!

2011-02-22 12:40
  • 글자크기 설정

“1억이 10억 된다!” 투자경고까지 뜨면서 급등할 新박근혜 테마주!

 

1억이 10억이 되는 초특급 테마주가 출현했다! 이 종목에 대한 보증수표는 단 두 가지 단어로 설명된다. 바로 ‘삼성’ 그리고 ‘박근혜’다.
 
이 종목이야 말로 2011년 한 해 수익의 방점을 찍어버리고도 남을 종목으로 계좌에 ‘0’을 몇 개나 더 붙일 수 있을까가 관건인, 말 그대로 메가톤급 한 방임을 확신한다
 
필자가 다급히 추천하여 무려 1,000%의 꿈의 수익률을 완성한 젬백스에 대한 강성회원들의 감사메일을 흐뭇하게 확인하다 보니 공통적으로 필자에게 던지는 질문이 하나 있었다. 그것은 바로 중장기로 보유하며 2011년 수익률을 결정지을 안정된 단 한 종목을 제시해 달라는 내용이었다.
 
이에 필자와 수년간 긴밀하게 공조하는 여의도 정보통으로부터 A급 대외비를 받을 수 있었다. 리포트를 확인해보니, ‘바로 이거다!’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너무나 완벽한 종목임을 알 수 있었다. 흥행보증수표와 다름없는 삼성과 차기 대선주자의 가장 뜨거운 이슈로 공인 받는 박근혜라는 이름만으로도 상상을 초월하는 대폭등 상한가 랠리가 연출될 것임이 틀림없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동사는 삼성의 차세대 무기인 갤럭시의 새 모델에 핵심부품을 독점공급을 확정 지으며 확실한 파트너쉽을 구축하였다는 사실만으로도 IT업계를 뒤흔들어 놓았다. 업계에서 스마트폰이 가장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삼성과 손을 잡았다는 것 보다 더 확실한 것이 어디 있겠는가? 이 종목이야 말로, 시장가치가 수조원으로 예상되는 청정해역에 순풍에 돛단 듯 연일 계속되는 상한가로 쾌속질주를 할 것이 분명하다.
 
이것뿐 만이 아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차기 대선주자로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박근혜 테마주의 중심에 서있는 종목으로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쉬쉬하며 조심스러운 대폭등을 예견하는 형국이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빵빵 터지는 “쩜 상 랠리의 짜릿함”을 맛 본 적이 없는 투자자라면 반드시 단 돈 백만원 이라도 서둘러 매수에 가담해야 함을 잊어선 안 된다.
 
현재 거대 메이저 세력의 쌍끌이 매집이 약 1년간 계속된 초특급 프로젝트라는 극비 정보까지 입수한 지금 상황이야 말로, 시동 걸자마자 문 닫고 상한가 고공행진을 벌일 것이다. 늦기 전에 함께 동승해서 안전벨트 매고 있는 것이 초대형 수익률을 만드는 방법인 것이다.
 
거기에다가 회사 내실이 무척이나 탄탄해서 안정성마저 확보하고 있다. 올 한해만 영업이익이 무려 1,000% 폭증할 것으로 예상되는데도, 엄청난 저평가 국면으로 세력들의 핫머니는 물론이고 투신권 마저 눈독을 들이며 쥐도 새도 모르게 너도나도 달려들고 있는 불꽃 튀는 상황인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종목이야 말로 29배↑터진 조선선재를 뛰어넘을 거대한 한 방을 갖고 있는 종목으로, 시장에 노출되는 대로 감히 상상조차 하지 못할 수익률을 쏟아낼 것이 분명하다.
 
첫째, 5거래일 만에 100% 급등한 젠트로를 압도할 엄청난 ‘박근혜 테마’ 재료 부각
 
최근 젠트로의 급등이 가소롭기도 하면서 걱정된다. 일부 세력의 장난으로 박근혜 테마에 편승해 주가를 부양시키고 있는데, 진정한 물 관련 수혜주는 바로 동사에게 있다. 정부 지원정책만도 수천억원을 뒤에 업은 진정한 물테마 수혜주로, 아차! 하는 사이에 갑작스런 상한가가 터지면서 엄청난 상한가 랠리가 시작 될 것이다.
 
둘째, 시장가치 수조원대 슈퍼 LCD, 삼성과 독점 공급 계약 체결
 
동사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슈퍼 LCD는 앞으로 AMOLED를 대체할 유일무이한 기술의 총아로 삼성에서 제작될 모든 스마트기기에 공급하기로 되었다. 시장가치만 수조원으로 계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몰려드는 삼성의 주문량으로 공장을 풀가동 하면서도 맞출 수 없는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는 중이다.
 
셋째, 올해 영업이익만 1,000% 폭증↑, 현재 PER은 4배 미만으로 극심한 저평가!
 
영업이익이 폭증하며 올해는 전년대비 1,000% 급증이 예상되고 있다. 이 예상 실적을 PER로 대비시 4배 미만의 극심한 저평가 구간으로 동종업계 PER 15배~20배와 키 맞추기만 진행되어도 현재 주가대비 4배~5배는 올라갈 것으로 판단되며, 이런 저평가 상태를 눈여겨본 투신권, 자문사에서 매일 같이 수십억원의 긴급 매수세가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
 
넷째, 거대 메이저 세력의 1년간의 치밀한 매집! 오늘부터 상한가 간다!
 
이번 매집 세력의 특징은 지나칠 정도로 무식하게 상한가를 밀어 버리다는 점이다. 그야 말로 한번 날라가면 매수할 틈도 안 준다는 것이다. 이제 막 매집이 완료되었음 확인했기 때문에 오후 장에 느닷없이 상한가에 진입하면 그게 바로 폭등의 신호탄이 될 것이다. 급등주, 대박주라는 것은 이 종목에나 어울리는 단어이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세운메디칼, 코데즈컴바인, 영남제분, 코코, 자티전자
 
,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