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1위 해외기업 인수 초읽기!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초대형M&A 재료!

2010-12-07 12:40
  • 글자크기 설정

세계1위 해외기업 인수 초읽기!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초대형M&A 재료!

최근 시장 핫이슈는 M&A이다. 그러나, 필자는 이미 한달 전, 모든 정보력을 동원 M&A 급등재료를 간파하여 강력매수를 부르짖었던 비티씨정보6배↑, 크레듀3배↑, 현대정보기술3배↑, HS홀딩스2배↑는 시장을 압도하는 대박이 터졌다.
 
그런데, 올해 마지막 초대박을 터뜨릴‘세계1위 해외기업인수’의 초 강력 M&A재료가 또 다시 필자에게 딱 걸렸다. 지난, 20년간 M&A분야 TOP클래스 전문가로써 명성을 날린 필자조차 흥분과 전율을 느끼게 하는 가슴 벅찬 종목으로써 ‘비티씨정보12연상’’HS홀딩스 4연상’ 정도로는 해결이 안될 줄 상한가로 날아가 수년 치 수익을 한방에 모조리 거머쥘 1급 극비 초대박 재료주이다.
 
핫이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이뿐 인가! [순이익2000%+태블릿PC, 스마트TV분야 세계1위 기술+삼성 26조투자 급등수혜 1순위]등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베일에 쌓인 흑진주로써, 3주 전부터 최근 시장 급등주를 모조리 휩쓴 핫머니성 거대세력까지 무차별 매집하여 이제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대박패턴의 매수급소이다.
 
특히, 최첨단 IT핵심분야 세계1위를 석권한 기업이지만, 시가총액이 자산가치에도 턱없이 못 미치는 극단적인 저평가주로써 스마트폰+태블릿PC+스마트TV 등 핵심 IT디지털기기에는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대호황에 닥쳐왔다. 무엇보다 세계1위의 혁명적인 신기술로써 애플, 삼성처럼 향후 수십 년간 IT업계 판도를 송두리째 뒤바꿔버릴 숨겨진 히든챔피온이다.
 
실적도 가히 폭발적이다! 순이익2000%↑폭증하며 엄청난 호황에 쾌재를 부르고 있다. 상반기에 이미 작년 한해 매출을 뛰어넘는 매출 신기록을 갈아치우더니, 연말까지 글로벌 프로젝트와 연계된 시가총액을 상회하는 메가톤급 수주 건이 줄줄이 임박하였다. 더욱 놀라운 것은, 정부가 국운을 건 핵심 신 성장동력분야에 여러 건의 해외 초특급 프로젝트까지 비밀리에 진행 중에 있어 브레이크 없는 급등랠리가 터질 것으로 판단된다.
 
다시 한번 분명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은 세력들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몇 십% 단기 급등에 머물 시시한 종목이 아님을 분명히 밝힌다. 이변이 없는 한,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줄 상한가로 직행할 초대박주 이기에 올해 제대로 된 급등주를 단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웠던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첫째, 세계1위 해외기업 인수 초읽기!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초대형M&A 재료!
최근 시장의 핫이슈인 M&A재료 하나만 나와도 단기 100~200% 급등이 우습게 터지는데, 세계1위의 해외기업 인수 전에 뛰어 들었다는 사실 하나만 시장에 살짝 노출되어도 줄 상한가로 급등에 급등을 거듭할 종목이다.
 
둘째, 순이익 2000%작년 매출 이미 달성! 사상초유의 메가톤급수주 초읽기!
순이익 2000% 폭증하더니, 벌써 작년 매출을 넘는 창사이례 사상최대 실적 폭발 중 이다. 여기에 현재 글로벌 메이저회사와 초대형 프로젝트까지 비밀리에 진행 중에 있어, 시가총액을 상회하는 사상초유의 메가톤급수주가 초읽기에 돌입했는데 이런 폭발적인 실적호재만으로도 주가는 천정부지 뛸 수밖에 없다.
 
셋째, 태블릿PC, 스마트TV 등 최첨단 IT핵심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꿈의 신기술!
스마트 폰->태블릿PC->스마트TV 등 최첨단 IT핵심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꿈의 신기술로 현재까지도 경쟁자가 없이 세계1위의 기술로 진입 장벽을 원천봉쇄, IT업계의 패러다임을 뒤바꿀 수 십 년간 확실한 초고속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한 엄청난 IT혁명주이다.
 
넷째, 적정가 5만원대! 그러나, 현재 수천원대 극단적인 저평가!
동종업체보다 영업이익이 2~3배 많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오히려 1/10수준인 상식 밖의 초 저평가 상태이다. 여기에, 해외기업인수전+메가톤급 수주모멘텀 등 초특급 재료까지 연쇄적으로 터지면 현 주가에서 10 배 이상 급등하는 것을 불가피한 수순이라 판단된다.
 
다섯째, 핫머니 치밀한 매집! 시세폭발 전 마지막 물량확보의 기회!
거대세력이 이런 기적 같은 재료를 간파하고 소리소문 없이 싹쓸이 매집하여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눈치 빠른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단언컨데, 동사야 말로 한번 시세가 터져버리면 잡고 싶어도 못 잡을 황금주로써 마지막으로 위에서 보안상 지면을 통해 자세히 밝히지 못한 초특급 재료들까지 터지면, 이번 주 이 한종목 하나만 잡아도 10년 고생도 단번에 복구하고도 남을 고수익의 짜릿함을 맛 볼 것이다.
 
핫이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7일 100인의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 및 상승예감 종목은 효성오앤비, 바른전자, HS홀딩스, 모빌리언스, 이케이에너지며 최근 주가의 모멘텀은 다음과 같다.
 
효성오앤비(098870): 제2의 희토류 사태 우려감.
바른전자(064520): 메모리카드 10배 급성장 전망.
HS홀딩스(007720): 대명레저로의 피인수 모멘텀 지속.
모빌리언스(046440): 이니시스 급등에 동참.
이케이에너지(017170): 신규사업 진출로 매출 200억원 달성 전망.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인터넷뉴스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