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둘째 주 극장가] 롯데시네마

2010-11-10 10:54
  • 글자크기 설정
▲ 노원점 ‘천만人의 선택’ 관객 돌파 이벤트

롯데시네마 노원관은 누적관객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7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30분에 총 1000명의 고객에게 최신 미개봉작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노원점에서 영화 관람 후 나눠주는 스크래치 복권을 받아 즉석에서 경품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꽝 없는 즉석복권 이벤트’도 연다. 현금100만원, 롯데상품권 50만원, 롯데스페셜카드 5만원, 아웃백/라도리스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나눠준다.

▲ 시화점 오픈 이벤트

오는 13일 시화점 전관 오픈을 기념해 개관행사를 진행한다. 개관일인 13일에는 롯데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무료 시사회를 진행하며, 다음달 31일까지 롯데마트 시화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영화할인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같은 기간 시화점에서 영화 관람 시 한국산업기술대, 경기공대 학생증을 제시하면 1000원을 할인해주고, 롯데리아 시화마트점에서 영화티켓 제시 후 셋트메뉴 구입시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이동우 작가 강연회 ‘5%의 기적’

청량리점에서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개그맨 겸 가수인 이동우의 작가 강연회를 진행한다. 현재 시각장애인 1급 판정을 받은 이동우의 삶을 그린 책 ‘5%의 기적’을 소개하고, 독자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작가 강연회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참가희망사유를 한줄 답변으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참석자를 선정하며, 당첨 여부는 19일 홈페이지 또는 SMS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