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프랑스 대표 백화점과 손잡는다

2010-10-15 09:57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유은정 기자)롯데백화점은 15일 본점 에비뉴엘에서 프랑스의 대표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MOU에는 마케팅부문장 정승인 상무와 갤러리 라파예트 국제부 부이사 델핀 코모로브스키 씨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라운지 이용, 컨시어지 서비스, 가이드북 제공, 할인혜택 등 VIP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공유하게 된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 MVG고객이 갤러리 라파예트를 방문할 경우 라파예트 본관 1층에 있는 VIP 살롱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인 직원에 의한 컨시어지 서비스와 한국어로 된 매장 가이드북을 제공받는다.

또한 의류 상품을 10% 할인해 주는 ‘Korean VIP’카드를 발급해 주며 롯데카드로 라파예트 상품구매시 대금 청구시 10% 할인해 준다. 단 중복할인은 안된다.

갤러리 라파예트의 VIP 고객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방문하면 11층 MVG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컨시어지 서비스와 영문으로 된 가이드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방문 감사품으로 한국 전통 공예품을 증정하고, 롯데면세점 VIP 골드카드 발급 및 롯데호텔 식음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제휴는 지난 8월 20일부터 시범적으로 진행돼 9월까지 총 12명의 롯데백화점 MVG 고객들이 서비스 혜택을 받았다.

서비스 이용 고객들은 ‘외국에서도 한국처럼 대접 받아 좋았다.’, ‘Korean VIP 카드가 유용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정승인 상무는 “롯데백화점과 라파예트는 양국을 대표하는 백화점으로 이번 서비스 제휴를 통해 양사의 VIP 고객에 대해 더 나은 서비스가 가능해졌다”며 "롯데백화점은 라파예트를 시작으로 전 세계 유명 백화점들과의 VIP 서비스 제휴를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