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이 오는 24일까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패널(3기)을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건강관리 및 건강기능식품, 건강 음료 등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홈페이지(www.pulmuoneha.com)를 통해 신청을 받아 총 300명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선발자는 11월1일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연락으로 고지될 예정이다.
패널에 선발되면 오는 11월부터 2011년 10월까지 1년간 온라인을 통해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제품 아이디어 평가 및 제품 평가 등을 포함한 모니터링을 맡게 된다. 온라인 패널은 설문조사 및 모니터링에 참여하는 정도에 따라 마일리지를 부여받게 되며 이 마일리지는 월 1회 올가이샵(orga.co.kr)의 포인트로 전환돼 상품을 구매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1, 2기소비자 패널 운영에서 나온 의견을 상품 및 서비스개발에 활용해 좋은 결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열린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 생과채즙 배달사업인 '풀무원녹즙',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 '이씰린' 등 고객의 건강유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