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추신수 선수(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게 미국 현지 기아차 홍보대사 활동을 위한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
(아주경제 김병용 기자) 올해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추신수 선수(28, 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미국 현지에서 기아자동차를 알린다.
기아차는 5일(현지시간) 미국 아리조나주 기아차 딜러점인 피오리아 기아(Peoria Kia)에서 추신수 선수가 미국 활동 시 이용할 그랜드카니발(수출명 : 세도나)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추신수 선수는 "쏘렌토R에 이어 그랜드카니발까지 기아차는 미국 현지활동에서 항상 함께 하고 있다"며 "기아차 홍보대사로서 메이저리그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활동 펼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며, 주변 지인들에게도 기아차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추신수 선수는 미국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 인디언스팀 소속으로 올해 시즌 최종 성적은 타율 0.300에 90타점, 22홈런, 22도루를 기록했다.
2005년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 홈런, 도루, 타점 모두 자신의 시즌 최다 기록을 뛰어 넘은 것은 물론, 클리블랜드 사상 처음으로 2년 연속 3할 타율-20홈런-20도루를 기록한 선수가 됐다.
ironman1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