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9월의 10배 가능한 백원대 종목을 노려라!

2010-09-16 17:00
  • 글자크기 설정


   
 
 
100원대의 주식들의 특징은 한번 시세가 붙으면 폭발적인 급등으로 이어진다는 것이다. 금일 추천주가 이런 종목으로 "폭발적인 기적 같은 수익"을 안겨 줄 것이라고 필자의 명예를 걸고 자신한다.  (왜 아직도 모르는가?)

                             <비티씨정보 - 오늘 추천주가 바로 이런 종목이다>
 

   
 
 

지수 1800선에서의 화려한 종목 장세가 시작되었으며, 개인이 수익내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이 펼쳐지고 있기에, 과감한 베팅으로 종목을 매수하면 손쉽게 100%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이 지금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투자자들이 실패하는 이유는 여기저기 귀동냥으로 온갖 그럴싸한 소문에 현혹되어 급등주를 쫓아 다니기 때문이며 그렇게 해서는 주식으로 절대 큰 돈을 벌 수가 없다.

여러 번 강조 드리지만 주식에서 승리하는 지름길은 카멜레온처럼 시장 흐름에 따라 주도주를 잡아내어 저점에서 매수, 고점에서 매도하여 차곡 차곡 수익을 쌓아 가는 것임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리고 싶다.

필자는 수요일 장을 마감하고 대세 상승장 임에도 불구하고 수익이 나지 않는 개미 투자자들을 위하여 단 한 시간도 쉬지 않고 1800개 전 종목을 뒤지고 또 뒤진 끝에 "바로 이거다!" 하고 무릎을 탁 치게 만든 비장의 승부주를 발굴하였다.

얼마나 좋았으면 여러분께 단 1분이라도 빨리 알리기 위해 숨가쁘게 녹음하였겠는가?  아직도 숨이 가쁠 지경이다. 메가톤급 폭등재료와 함께 다음주부터 수직 상승이 확실시 되는 만큼 반드시 확인해 보시길 특별히 당부 드린다. (그 이유는 ARS에 녹음하였으며, 엄청난 기업 비밀과 재료이기에 오래 공개 못하며, 비밀리에 단 3일만 공개한다. )

바로 오늘 추천 드리는 종목이 차세대 고성장산업 중 전세계 인류의 실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계를 갖는 수 백조 시장의 총아로서 수 배~ 수십 배 폭발할 수 있는 확실한 성장모멘텀을 갖춘 엄청난 종목으로 흔해빠진 테마주도 아니면서 [제품개발에 의한 재료 + 어마어마한 실적 + 늘어나는 수출액 + 100원대 주가 + 지분싸움을 통한 물량전쟁]의 5박자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기에, 10배의 천문학적인 수치도 가능한 종목이다. .

일생일대의 기적이 일어날 가능성이 큰 대박 종목이라는 점에서 끊임없는 관심이 필요하며, 필자가 이 종목을 본 순간 주식인생 20년간에 대한 신념이 무너짐과 동시에 흥분과 전율이 온 몸을 감싸며, 터질듯한 기쁨을 느꼈다는 것이다. 

특히, 이 회사의 주가를 본 순간 필자도 모르게 만세와 함께 탄성을 지르면서 연거푸 생수를 들이키며, 놀란 가슴을 쓸어 담았다. 100원짜리의 완벽 저가주라서 급등은 한 순간에 밀려올 것이다.

그러니 1억원->10억원! 케이디씨를 놓쳤다면 이 종목만은 놓치시면 안 된다! 기술적분석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대박의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니라 잘해야 1년에 2~3번 밖에 없는 것인데, 무려 60조! 어마어마한 신성장산업의 총아로서 대파란을 일으킬 초특급 종목을 전격 공개한다!

   
 
 
한편 최근 재야 고수들의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단기 관심종목은 광명전기, 젬백스, 일진다이아, 파루, 후성이다.

광명전기(017040): 대북리스크 완화로 남북경협 수혜 기대

젬백스(082270): 항암백신 조기 상용화 기대
일진다이아(081000): 올해 최고 실적 및 턴어라운드 기대
파루(043200): 신종플루 및 슈퍼 박테리아 유행 수혜 기대
후성(093370): 탄소배출권 가격 급등으로 수혜 기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