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샘표식품이 취업을 앞둔 대학교 4학년 이상의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을 공개하는 기업탐방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단순히 기업의 시설이나 설비를 공개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문화와 입사 후 어떤 일을 하게 되는지를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기업탐방 프로그램은 회사소개와 공장견학 프로그램 및 CEO와 직접 만나 샘표 기업문화 및 사업영역, 인재상에 대해 구직자들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취업역량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인사팀장의 면접특강과 모의면접에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샘표식품 인사팀 김서인 이사는 "기업탐방은 구직자들에게 기업의 실질적인 모습을 공개하고 입사 후 어떤 일을 하게 되는지를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입사를 원하는 구직자들은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채용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미리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고 밝혔다.
기업탐방 행사는 오는 10월4일~7일까지 총 4일에 걸쳐 진행되며 참가자격은 2011년 2월 졸업 예정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졸업생으로 총 160명을 선발 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오는 23일까지 샘표식품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접수하고 온라인 인적성 검사를 통과하면 되며 비용은 무료다.
이와 함께 샘표는 기업탐방 행사에 참여한 구직자에게 오는 11월에 진행되는 샘표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 시 서류전형 통과의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