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시장은 완전히 에너지가 위아래로 꽉 눌려서 폭발 일보 직전에 있다. 그간 쉬어오던 500조가 넘는 큰손 자금들이 부동산 시장의 침체로 증시로 물밀듯이 밀려 들고 있고, 세력들 역시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바로 시세 폭발을 준비하는 징후가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오늘 종목은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시세를 보일 유일한 종목으로 보이며 시장에 대기하고 있던 유동성을 급속도로 빨아들일 수 있는 유일한 종목이다. 기업 내용 뿐 아니라 [정부정책수혜 + 1000% 매출 폭증 + 큰손 자금과 기관 집중 매수]의 믿을 수 없는 완벽함을 갖춘 종목이다.
이런 완벽함에도 불구하고, 최근 시장의 흐름에 따라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진 채 개인 투자자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기관이 열흘 가까이 집요하게 이 종목을 집중 매수할 정도로 향후 시세의 폭발력이 상상을 초월한다.
게다가 더욱 무서운 것은 이 종목의 성장성으로 2분기까지의 실적만 해도 작년 실적을 훌쩍 뛰어넘는 믿을 수 없는 실적 레벨업이 진행 중이다.
정말 소름끼치는 사실은 기관을 비롯한 세력들의 무시무시한 매집세로, 이 정도로 매집하는 세력이라면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세력임에 틀림없다. 9월 중순 이후 초대형 재료 발표가 예정되어 있는데, 이를 노리고 막바지 물량 확보를 끝냈고 폭등만이 남겨진 일촉즉발의 매수 맥점이다.
아무리 장이 어려워도 최근 추천한 파루, C&S자산관리 등 30-50%의 중박 수익 뿐 아니라 자티전자, 리홈과 같은 수백% 대박 수익이 계속 터져 나오고 있다. 부디 대한민국 최대 수익률에서 소외되지 말고 지금 이 시간 빨리 물량 확보에 나서서 대박 행진에 동참하기 바란다.
첫째, 1000% 매출 폭증! 실적 레벨업이 진행 중이다.
주요 제품의 매출이 1000% 폭증하면서 사상 유례없는 실적 폭증세가 나오면서, 기업의 가치 자체가 레벨업 되고 있다. 자잘한 종목들이 수십% 실적 증가를 빌미로 50%, 100% 급등을 보여온 것을 감안하면 이 종목의 파괴력은 감히 상상할 수도 없다.
둘째, 정부의 강력한 정책 수혜! 숨은 보석과 같은 종목!
정부의 정책 지원은 가장 강력한 주가 상승을 이끌 최고의 호재이다. 과거 4대강 테마가 1000% 수직 랠리를 보인 것도 정부 정책 테마의 강력함을 보여준 것이다. 100조원대 초 강력 정책의 수혜를 직접적으로 받는 동사도 역시 과거 4대강 테마의 1000% 폭증세가 나오길 기대한다.
셋째, 기관의 집요한 매집세! 하루에 수십만주를 쓸어가는 큰손자금!
정말 소름끼치는 사실은 기관이 열흘 가까이 집요하게 이 종목만 사고 있다는 것으로, 기관의 특성상 한번 물고 늘어지는 종목은 LG화학, OCI와 같은 대형 종목이라도 시세를 끝까지 끌어올린다는 점이다. 게다가 하루에 수십만주씩 쓸어가 버리는 큰손자금의 매집세까지 감안하면 이제 이 종목은 폭등밖에 남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넷째, 신고가 행진 기대! 물량 공백대 진입 직전!
큐로컴, 대한항공, 삼양옵틱스, 파루, M&M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