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조니워커 블루 그렉노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0-09-09 09:3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디아지오가 호주의 전설적인 골프스타 '그렉 노먼'과 세계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합작한 한정판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 그렉노먼 리미티드 에디션(Johnnie Walker Blue Greg Norman Limited Edition)'을 출시한다.

2만병 한정으로 제작됐으며 대한항공 전세계 노선 기내에서만 판매 된다.

이번 에디션은 그렉 노먼이 직접 시니어골프장 설계 디자인에 참여한 인천 송도 제이클라우스GC에서 오는 10일 아시아 최초로 미국 PGA챔피언스 투어가 열리는 것을 축하하기 위해 첫 공개 됐다.

가장 희귀한 원액만 엄선해 블렌딩된 이번 에디션에는 제품 하나 하나에 고유의 시리얼 넘버와 도전과 성공에 대한 그렉 노먼의 친필 메시지가 위스키병과 패키지에 각인돼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디켄터의 모습을 표현한 병 뒷면에는 '성공한 것들과 보여줄 모든 것들은 당신 안에서 시작된다 Keep Walking–그렉 노먼'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디아지오 관계자는 "그렉 노먼은 불굴의 의지와 도전정신으로 주급 38달러를 받던 골프매장의 견습생에서 91회 우승을 거머쥔 '백상어'로 거듭난 위대한 골퍼"라며 "그의 '킵워킹(Keep Walking)정신'을 기리기 위해 한정판 블루라벨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백상어'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진 그렉 노먼은 큰 체격, 백색에 가까운 금발, 지칠 줄 모르는 공격적인 플레이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모은 전설적인 프로골퍼다. 그는 '끊임 없는 도전'을 의미하는 조니워커의 모토 '킵워킹(Keep Walking)' 정신을 대표하는 인물로 조니워커의 파트너로서 한국 골프 발전을 응원하는 활동을 함께 해오고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