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대상 청정원이 '햇살담은 자연숙성 참깨간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열려라 참깨, 받아라 참깨다이아몬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롯데마트에서 '참깨간장'을 구입한 경우 함께 지급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즉석에서 경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구입여부와 관계없이 청정원 홈페이지에서 직접 응모도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참깨간장 구매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참여고객 15명에게 참깨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2150명에게는 국산콩 100%로 만든 우리콩간장을, 7830명에게는 우리쌀 고추장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식기건조기, 핸드믹서,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청정원 장류 담당 정규화 매니저는 "명절을 앞두고 간장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만큼 이왕이면 프리미엄 간장을 선택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행사에 주부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신개념 현금적립 시스템인 엔페이백과 제휴를 맺고 내년 2월까지 롯데마트에서 '참깨간장'을 구입할 경우 제품 당 500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참깨간장'에 부착된 응모권 뒷면의 엔페이백 코드번호를 핸드폰 문자로 입력해 1577-4429로 전송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 행사는 엔페이백의 적립금이 1000원 이상만 적립되면 엔페이백 홈페이지(www.npayback.com)에서 신청하고 1~2일 후에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