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동서식품이 소비자들과 커피와 관련된 지식을 나누고 공감하는 '커피 좋아하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커피에 대해 많이 알수록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슬로건 아래 커피에 대한 정보를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에 동서식품은 자사 홈페이지에 온라인 커피강좌인 '동서커피아카데미'를 개설했다. 실제 동서식품이 자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소비자들이 동서식품 홈페이지에 요구하는 컨텐츠 중 1위를 커피 관련 컨텐츠가 차지하기도 했다.
동서커피아카데미에는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커피의 역사, 커피의 재배와 제조, 커피의 맛과 향, 커피메뉴, 커피의 변화, 커피라이프 등 커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친구와 함께, 커피골든벨을 울려라!', 여기저기 커피클래스 소문내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이벤트는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동서식품 홈페이지(www.dongsu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평소 커피를 즐겨 마시는 20~30대 여성들이 커피와 관련된 정보에 대한 요구가 많았던 바, 커피 전문 기업으로써 커피클래스를 신설하게 됐다"며 "앞으로 캠페인을 통해 커피 지식을 나누고 공감하는 장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