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넷째주] 금주의 극장가 소식

2010-03-25 10:38
  • 글자크기 설정


   
 
 
◆ CGV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념 '타이탄' 시사회
CGV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를 기념해 2010년 상반기 흥행 기대작 ‘타이탄’ 멤버십 시사회를 CGV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31일 오후 8시에 CGV목동ㆍ강변ㆍ인천ㆍ수원ㆍ대전ㆍ대구ㆍ광주ㆍ서면ㆍ동래ㆍ센텀시티에서 개최한다. 영화 상영시간 1시간 전부터 해당 극장에서 선착순으로 1인 2매 티켓을 교부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신분증과 멤버십 카드를 소지해야 한다. (멤버십 포인트 1000 점 차감. 단 VIP 회원은 차감 없이 입장 가능)

3월 브런치 클래스 ‘비밀애’

30일 오전 11시 CGV구로와 31일 오전 11시 CGV목동에서 브런치 클래스 3월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비밀애’ 상영과 함께 류훈 감독과의 대화 시간이 마련되며, 간단한 브런치 세트(커피, 머핀 등)가 무료로 제공된다. 홈페이지 또는 현장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CGV안산 오픈 2주년 이벤트

CGV안산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25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5월 31일(일)까지 CGV안산에서 영화 볼 때마다 관람 횟수 별로 콤보 할인권과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6월 30일까지 학생증을 제시하면 조조 영화를 제외하고 1000원 할인, 40대 이상 주부들에게는 동반 1인 관람권과 무료 커피 등이 포함된 미즈 쿠폰을 제공한다. 또 CGV안산에서 보내는 행운의 문자를 받은 고객에게는 영화 무료 관람이 가능한 8000 점의 CGV포인트를 선사한다.

◆ 롯데시네마

‘아마존의 눈물’ 단독 개봉 기념 ‘T.G.I.F와 함께 하는 할인’ 이벤트

롯데시네마에서 ‘아마존의 눈물’의 25일 단독 개봉을기념으로 ‘아마존의 눈물’ 관람 후 해당 영화티켓을 소지하고 TGIF매장을 방문하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또 내달 4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아마존의 눈물’을 예매하면 추첨을 통해 ‘잭 울프스킨 가방’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내달 7일 홈페이지 발표.

‘솔로몬 케인’ 온라인 예매 이벤트

롯데시네마는 내달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솔로몬 케인’을 예매하면 추첨을 통해 DVD 플레이어, 코피루왁 커피세트, 솔로몬 케인 원작 소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7일 홈페이지 발표.

‘반가운 살인자’ 멤버스 시사회

롯데시네마는 29~30일 양일간 멤버스 회원을 위한 ‘반가운 살인자’ 특별 시사회를 진행한다. 29일에는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울산ㆍ대구 동성로, 오후 8시 롯데시네마 라페스타ㆍ부평역사ㆍ안양ㆍ대전ㆍ청주ㆍ전주ㆍ동래ㆍ대구에서 진행된다. 30일에는 오후 7시 부산 서면, 오후 7시 30분 센텀시티, 오후 8시 인천ㆍ구리ㆍ안산ㆍ광주ㆍ대구 성서에서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롯데시네마 VIP 회원에게는 무료로 영화티켓을 제공하며(1인 2매), 일반회원은 티켓 1매당 1000포인트 차감 후 관람할 수 있다. (티켓 배포 시간은 영화관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해당 영화관에 문의)

◆ 메가박스

‘타이탄’ 디지털 3D로 생생하게 즐긴다

메가박스는 내달 1일 개봉하는 ‘타이탄’을 더욱 생생한 화질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3D 예매를 오픈했다. ‘타이탄’의 디지털 3D 영화는 메가박스 총 9개 지점(코엑스ㆍ목동ㆍ신촌ㆍ동대문ㆍ영통ㆍ대구ㆍ해운대ㆍ울산ㆍ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타이탄 3D를 온라인으로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리지날 한정판 경품 세트를  3명에게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 기간은 내달 4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참조.

해운대점, 2010 메가티즌 패키지로 모든 혜택 한번에 누리자

메가박스 해운대점은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을 위한 혜택을 한 곳에 모은 ‘2010 메가티즌 패키지’를 런칭했다.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모두 해당된다. 영화티켓 2매+카라멜 콤보세트+단품 메뉴를 최대 5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매점에서 멤버십 카드 2인을 제시하면 팝콘(소)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2010년도 다이어리는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울산점, 미션 수행하면 6가지 혜택이 쏟아진다

메가박스 울산점은 ‘2010 MEGAPLUS’를 런칭해 티켓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배부되는 수첩의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단계별  6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혜택으로는 각종 매점할인, 베니건스, 피자헛 등의 식사권, 팝콘 무료, 영화 한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포인트 8000점 적립과 더불어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포인트 1만점과 3개월 간 주중 더블 적립의 혜택이 제공된다.

동대문점, 매점 신메뉴 ‘오븐 포테이토’ 출시 기념 이벤트

메가박스 동대문점은 매점 신메뉴 ‘오븐 포테이토’의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오븐 포테이토 구입 시 5월 말까지 오븐 포테이토 상시 1000원 할인이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팝콘+탄산2+오븐 포테이토로 구성된 포테이토 콤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인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GS시네마 브런치로 영화와 브런치를 함께 누린다

메가박스는 GS시네마브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GS시네마 브런치란, GS칼텍스에서 주유할 때마다 응모쿠폰이 자동 누적돼 응모쿠폰 수만큼 메가박스 주말 무료영화 관람과 더불어 브런치 세트의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다. 금주의 영화는 ‘그린존’이다. GS시네마 브런치는 매주 새로운 영화로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31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GS 칼텍스 홈페이지 참조.



아주경제 인동민 기자 idm81@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