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품격+실속’ 설 선물 출시

2010-02-01 09:03
  • 글자크기 설정

금강제화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는 상품권을 비롯해 웰빙신발, 지갑 등 다양한 실속형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금강제화 상품권은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명절 베스트 선물로 꼽힌다. 금강 상품권은 남녀 정장화, 캐주얼화, 아동화, 등산화, 골프화 등 모든 종류의 구두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제화 뿐만 아니라 골프웨어, 등산웨어, 신사복 및 핸드백, 콜렉션,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실용도가 높다. 가격대는 5만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하다.

금강제화는 새해에는 보다 여유로워질 수 있게 해달라는 마음으로 지갑 세트를 선물로 추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발렌시아가 새봄 시리즈 지갑은, 화사한 컬러와 특수피가 포인트인 제품이다. 은은한 핑크, 바이올렛, 아쿠아블루로 봄날의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소가죽 무늬피와 버튼 장식으로 입체감과 화려함을 살렸다. 가격은 16만 원대.

남성들을 위해서는 지갑, 벨트 세트를 추천한다.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블랙 칼라와 큐빅 포인트로 도시적인 느낌을 살렸다. 지갑벨트 세트는 14만 7000원.

랜드로바에서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친환경 라텍스를 소재로 한 에코 컴포트화를 선보였다.

라텍스로 만든 에코 컴포트화는 신발 바닥 창을 라텍스로 만들어 냄새가 나지 않고 쿠션감이 좋다. 향균·향취성이 뛰어나며 미끄럼 방지 효과까지 갖췄다. 가격은 13만 8000원.       

   
 
 
랜드로바에서 출시한 남녀 아동화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인기다. 랜드로바 남자 아동 정장화는 체크무늬의 패브릭 소재에 가죽을 콤비한 로퍼 스타일이다. 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패브릭을 코팅 처리, 오염 방지 효과가 있다. 디즈니 미니마우스 여자 아동 구두는 페이턴트 소재의 스트랩이 달린 플랫스타일로 도트무늬의 핑크 리본과 미니마우스 장식을 달아 귀여움을 강조했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