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대교와 제휴를 맺고 학습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는 '생활 밀착형 가맹점'에서 5%의 높은 포인트를 적립 받고, 적립된 포인트로 대교 교육상품이나 방문학습을 월 최대 3만원, 연간 최대 3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5%의 적립률이 적용되는 생활밀착형가맹점은 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 할인점, 유치원·어린이집·학원 등 교육 서비스 가맹점, 인터넷 서점, 베이커리 및 아이스크림 전문점 등이다. 대교의 교육상품도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최대 50% 할인 혜택과 영화 할인, 차량 정비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카드는 내년 2월 28일까지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삼성 Sens 노트북, 삼성 PMP Yepp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행사기간 내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로 대교 교육상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 포인트 차감 할인 외에 5천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주경제= 고득관 기자 dk@ajnews.co.kr(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