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다섯째주> 금주의 극장가 소식

2009-05-28 10:56
  • 글자크기 설정

<CGV>

◆ 호남 최초 IMAX 갖춘 'CGV광주터미널' 본격 오픈

오는 29일 'CGV광주터미널'이 본격적으로 문을 연다. 광주시 서구 광주터미널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유스퀘어' 2층에 자리잡은 CGV광주터미널은 호남지역 최초로 들어서는 IMAX관을 비롯해 총 9개관 1,905석 규모를 갖추고 있다.


   
 
CGV광주터미널 매표소전경.

CGV는 오픈기념 행사로 지난 2월 이전에 가입한 멤버십 고객이 오는 7월 31일까지 CGV광주터미널 이용시 더블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7,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CGV홈페이지 해당 게시판에 CGV광주터미널과 관련된 사진과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상품을 나눠준다.

한편 CGV광주터미널이 들어선 광주 '유스퀘어 문화관'은 다양한 규모의 음악홀, 공연장, 갤러리 등을 갖추고 있다. 또 인근에 유명 백화점과 할인점 및 대형서점 등이 위치해 있어 호남 최대의 복합문화 상권으로 부각되고 있다.

CGV는 이번 CGV광주터미널 오픈으로 전국에 66개관 544개 스크린을 갖추게 되었다.

◆ CGV압구정에선 책의 향기가 가득…

CGV압구정은 1층 로비공간을 북카페로 꾸미고 고객들로부터 기증받은 책을 함께 나누는 '행복한 책 나눔' 코너를 운영한다. 책을 기증한 고객에게는 커피와 쿠키 세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2주간의 시범운영 기간 200여 권의 책이 모아졌으며, 영화계 유명인사들이 직접 추천한 책을 CGV가 대신 기증하는 '스타 북쉐어링 캠페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박찬욱 감독을 비롯해 영화배우 문근영, 정지훈 등 20여명의 스타가 참여했다. '행복한 책 나눔'은 연중 진행되며, 향후 CGV압구정 외 다른 극장에도 확대될 예정이다.

   
 
CGV압구정 씨네카페전경.

◆ "키스를 부르는 '쉘위키스' 선물 받아가세요"

CGV는 6월 '키스데이'(14일)를 앞두고 영화 '쉘위키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7일까지 CGV홈페이지 해당 게시판에 영화와 관련된 간단한 댓글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된 1명에게는 친환경 핸드메이드 목욕용품 세트, 2명에는 소설 '키스하기 전에 우리가 하는 말들' 등 '알랭 드 보통'의 서적 3종 세트, 5명에게는 클래식 골드에디션 CD세트(10장)를 나눠준다. 한편 6월 18일 개봉 예정인 '쉘위키스'는 키스데이인 6월 14일 CGV용산에서 유료시사회를 가질 예정이다.

◆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 예매하고 원작만화 받자

CGV무비꼴라쥬 등 9개관에서 상영 중인 영화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 예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CGV 홈페이지에서 해당 영화를 2매 이상 예매 후 행사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원작만화 세트(1~6권)를 증정한다. 한편 CGV 홈페이지에서는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 마니아들을 위해 원작만화 이미지를 소재로 한 월페이퍼 다운로드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롯데시네마>

◆ 클래식 영화 특별 상영전 '메모리'

롯데시네마는 6월 24일까지 예술영화전용관 아르떼(건대입구, 라페스타, 부평, 대구, 부산 센텀시티)와 청주, 인천관에서 추억의 영화를 재개봉하는 '롯데시네마 클래식 영화 특별 상영전- 메모리(Memory)'를 진행한다.

이번 상영전에는 에서는 롤랑 조페 감독, 로버트 드니로 주연의 '미션', 트릭 스웨이즈의 '더티 댄싱', 오우삼, 주윤발, 장국영이 만들어낸 '영웅본색 1,2'와 '벤허' '씨받이' 등 총 6편을 상영한다.

'메모리(Memory)'영화 티켓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영화제가 진행되는 해당 영화관에서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관람 요금은 일반, 청소년 모두 4,000원이다.

또한 상영전 기간 동안 '메모리(Memory)' 상영작을 2매 이상 예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 음악의 거장 '엔니오 모리꼬네' 음반 CD를 증정한다.

◆ 인천관 오픈 기념 해외여행 이벤트

롯데시네마 인천관 개관기념으로 6월 30일까지 롯데시네마 인천관에서 신규 롯데멤버스 회원에 가입하거나, 영화 현장 결제 및 홈페이지 예매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뉴칼레도니아 여행상품권' '괌 여행상품권' '발리 여행상품권'등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시네마 인천관에 방문하여 신규 회원이 되는 회원 전원에게는 전원 평일 영화관람 기회 1회를 제공한다.

◆ '여고괴담5 –동반자살' 무대인사 '호러퀸2차 극장습격'

5,545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여고괴담 5 – 동반자살'의 호러퀸 오연서, 장경아, 손은서, 송민정, 유신애 5명이 롯데시네마를 습격한다. 이들은 29일 19시~21시에는 건대입구, 30일 18시~20시에는 홍대입구, 31일 17~19시에는 노원관을 찾아 상영관을 찾아다니며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하고, 행사 당일 즉석 추첨을 통해 6월 18일 개봉예정인 ' 여고괴담 5 – 동반자살'을 볼 수 있는 롯데시네마 전용 관람권을 증정한다.


인동민 기자 idm81@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