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하는 비디오게임 중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는 ‘헤일로’ 시리즈의 팬들은 ‘헤일로 워즈’를 통해 새로운 UNSC 부대로 구성된 UNSC 군함 ‘스피릿 오브 파이어(Spirit of Fire)를 지휘하며 인류 멸망을 위해 나선 외계 종족 ‘코버넌트(Covenant)’와의 첫 전면전에 나서게 된다.
특히 이번 신작은 Xbox LIVE를 통해 최대 6명까지 함께 온라인 멀티 플레이 대결을 즐길 수 있어 기존 ‘헤일로’ 시리즈에 더욱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콘솔 게이머들에게 PC로만 즐기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박진감과 짜릿함을 선사할 ‘헤일로 워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세계적인 개발사 앙상블 스튜디오만의 고유한 전략 게임 플레이 기능과 강력한 제어 방식을 결합해 게이머들에게 진정한 차세대 게임 환경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송진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이사는 “Xbox 360의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아 Xbox 360 전용 초대형 히트작인 ‘헤일로’ 시리즈의 최신작 ‘헤일로 워즈’를 새롭게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Xbox 360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게이머들에게 진보적인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콘솔 게임기 시장의 리더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영리 기자 miracle@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