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아이리버)은 신학기를 맞아 전자사전 딕플 D35 등의 경품이 걸린 딕플 패밀리 피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인콤은 딕플이 필요한 이유를 UCC로 제작하여 응모하면 한 학급 전체를 일본여행 보내줬던 작년의 딕플 클래스 피버에 이어 올해도 '딕플 패밀리 피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딕플 D35갖기 필살 한마디는 부모님이나 주변 사람들에게서 아이리버 전자사전 딕플을 선물 받을 수 있는 나만의 독창적인 한마디를 아이리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가장 기발하고 많은 공감을 얻은 한마디를 선정하여 딕플 D35(2명), 도미노 USB메모리(10명)를 비롯해 영화예매권(50명)등을 증정한다.
또 딕플 D35 선물 받기 비법서 이벤트는 부모님께 딕플을 선물 받을 수 있는 비법을 재미있게 구성한 플래시 게임으로, 이 플래시 게임을 다운로드 하거나 스크랩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아이리버 전자사전 딕플 D35(3명)와 아이리버의 미키마우스 모양의 MP3 플레이어인 엠플레이어 아이즈(25명) 및 영화예매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성석현 마케팅 팀장은 "신학기를 맞아 전자사전이 필요하지만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레인콤은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적극적인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소비자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월 20일 아이리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김형욱 기자 nero@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