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한 인피니트 성규 "짙은 아이라인 지우고 순수 매력 보여줄 것"
2015-05-11 18:16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과장되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인피니트 활동 시 트레이드마크나 다름없었던 아이라인을 지우고 순수한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섰습니다"
인피니트 성규는 1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 라이브 홀 에서 솔로 2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성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물일곱을 살고 있는 날 것의 자신을 담기 위해 앨범 타이틀을 '27'이라고 명시했다.
이번 솔로앨범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은 일반적이지 않은 차별화되는 그루브위에 성규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조화를 이루어 시원한 느낌의 노래로 도시적인 리듬감에 남자다운 의지가 담겨 있는 곡이라면, 또 다른 타이틀곡 '너여야만 해’는 내추럴한 비트 사이로 부드럽게 구애하는 스타일의 곡으로 두 곡이 정반대의 느낌을 담고 있다.
또한 함께 수록된 ‘얼라이브(Alive)’ 이별 후 발견되는 흔적들에 힘들어하다 잊는걸 포기하는 애절한 가사와 김성규의 밀도감 있는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에픽하이의 타블로, 넬의 김종완이 ‘보더라인’이라는 이름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된 ‘데이드림(Daydream)’를 비롯해 K팝스타4의 박윤하와 함께한’답가’까지 총 6곡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