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2집 발매 직후 음원차트 순위권 입성
2015-05-11 09:52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인피니트 성규가 솔로 2집 앨범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성규의 두 번째 미니앨범 '27'은 공개 직후 더블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과 '너여야만 해'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음원 차트에서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 ‘얼라이브(Alive)'와 ‘데이드림(Daydream)',' 답가, '27'모두 연이어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는 이른 바 ‘차트 줄 세우기’를 보여줬다.
성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물일곱을 살고 있는 날 것의 자신을 담기 위해 인피니트라는 안전하고, 아이돌 음악의 중심에선 스타일이 아닌,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잘 살아나면서도 보컬리스트로써의 한 단계 성장하며 짙은 감성이 묻어 나오는 새로운 성규를 보여주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은 일반적이지 않은 차별화되는 그루브위에 성규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조화를 이루어 시원한 느낌의 노래로 도시적인 리듬감에 남자다운 의지가 담겨 있는 곡이라면, 또 다른 타이틀곡 '너여야만 해’는 내추럴한 비트 사이로 부드럽게 구애하는 스타일의 곡으로 두 곡이 정반대의 느낌을 담고 있다.
한편, 성규는 11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 라이브 홀 에서 솔로 2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