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초이스의 입술 색조 메이크업 아이템 '누드페이스 립타투팩'이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색조메이크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아일보 후원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 KBS N 브랜드 어워즈 뷰티 부문 대상에 이어 세 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누드페이스 립타투팩은 자연스러운 입술 발색 효과와 뛰어난 지속력, 사용 편의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필 오프 타입(Peel-Off Type)으로 설계돼 립타투팩을 최소 5분 동안 붙였다가 떼어낼 경우 최대 8시간까지 선명한 립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번거로운 립 메이크업 수정 없이 자연스러운 입술 컬러를 장시간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실리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되도록 설계됐다. 리벌즈 립밤과 함께 사용할 경우 최대 20시간 이상 선명한 발색이 유지된다. 아울러 누드페이스 립타투팩은 천연 장미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개인별 입술 톤에 따라 자연스럽게 착색된다. 웜톤, 쿨톤 가리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최지윤 오초이스 대표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그 가치를 인정해 준 결과"라면서 "이번 성과를 발판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