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시장 "대전환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2024-10-18 13:47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수원 대전환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 살기 좋은 도시,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도시를 만들어 가겠다" 이재준 경기 수원시장은 지난 17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회 수원시 기업인의 날'에서 이같이 강조하고 "환상형 첨단과학 혁신 클러스터, 서수원권 일원 경제자유구역을 조성해 경제 대전환을 이루고, 공간 대전환으로 편리하고, 빠른 교통인프라를 완성하겠다"말했다.

    제10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大賞(대상)은 종합대상 ㈜에이엠에스티 정하풍 대표 △경영혁신 ㈜다온시스 황병현 대표 △기술개발 ㈜에스빌드 김정훈 대표 △수출진흥 ㈜에타맥스 정현돈 대표 △창업 및 벤처 ㈜다알시스 최윤호 대표 △일자리창출 센서콘주식회사 신성수 대표 △노사화합 ㈜동보헬스케어 윤자원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은 기술개발·생산성 향상·수출 증대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대외 경쟁력과 수원의 위상을 높인 우수 중소기업인을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 글자크기 설정

'제2회 수원시 기업인의 날'서 강조...중소기업인 대상 시상

 
이재준 시장오른쪽 4번째이 중소기업인 大賞 수상자들과 함께하고 있다사진수원시
이재준 시장(오른쪽 4번째)이 중소기업인 大賞 수상자들과 함께하고 있다[사진=수원시]

“수원 대전환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 살기 좋은 도시,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도시를 만들어 가겠다”
 
이재준 경기 수원시장은 지난 17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회 수원시 기업인의 날’에서 이같이 강조하고 “환상형 첨단과학 혁신 클러스터, 서수원권 일원 경제자유구역을 조성해 경제 대전환을 이루고, 공간 대전환으로 편리하고, 빠른 교통인프라를 완성하겠다”말했다.
 
이날 행사는 제10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大賞(대상)시상식, 이 시장의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부대행사로 기업 IR데이, 투자상담, 기업인 네트워킹, 소규모 채용박람회도 열렸다. 

제10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大賞(대상)은 종합대상 ㈜에이엠에스티 정하풍 대표 △경영혁신 ㈜다온시스 황병현 대표 △기술개발 ㈜에스빌드 김정훈 대표 △수출진흥  ㈜에타맥스 정현돈 대표 △창업 및 벤처 ㈜다알시스 최윤호 대표 △일자리창출 센서콘주식회사 신성수 대표 △노사화합 ㈜동보헬스케어 윤자원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은 기술개발·생산성 향상·수출 증대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대외 경쟁력과 수원의 위상을 높인 우수 중소기업인을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