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4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객실 최대 70% 할인, 멤버십 마일리지 2배 적립을 제공한다. 투숙 일정은 오는 21일부터 가능하며, 파라다이스시티는 내년 3월 23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내년 3월 3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원더박스' 3인 입장권 구매 시 '마이리틀타이거' 미술 놀이 스탬프 세트를 제공하는 특별 상품도 선보인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스캉스와 호텔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준비했다. 웰컴 드링크는 물론 ‘씨메르’, 사우나, 수영장 무제한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디럭스 1박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씨메르 ‘아쿠아 바’의 치킨·감자튀김과 생맥주,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 데이 서비스 및 사우나 이용 혜택 중 선택 가능하다. 2박 패키지는 리조트 머니 5만원과 조식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 판매되는 2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시,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 데이 서비스를 비롯해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중식당 ‘남풍’ 디너 코스 요리 등 파인 다이닝을 만끽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슈퍼위크를 기다리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며 “휴식과 엔터테인먼트, 파인 다이닝 등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 구성에 각별히 신경 썼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