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혁, 품절남 됐다...결혼식에 '택배기사' 인연 김우빈 참석 '의리'

2024-10-07 15:07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유인혁은 6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좋은 날 함께해 주시길 바라며 따듯한 마음으로 저희 두 사람의 시작을 축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결혼 날짜를 알린 바 있다.

    한편 유인혁은 야구 선수 출신 배우로 드라마 '스토브리그', '소방서옆 경찰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택배기사', 영화 '범죄도시3' 등에 출연했다.

  • 글자크기 설정
유인혁 사진유인혁 SNS
유인혁 [사진=유인혁 SNS]


배우 유인혁이 품절남이 됐다.

유인혁은 6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택배기사'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우빈이 하객으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유인혁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결혼합니다. 깊어가는 가을, 저희 두 사람이 서로의 사랑을 약속하고, 인생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려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한 분 한 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게 도리이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결혼 소식이라 혹 부담이 되지 않으실까 염려해 선뜻 연락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좋은 날 함께해 주시길 바라며 따듯한 마음으로 저희 두 사람의 시작을 축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결혼 날짜를 알린 바 있다.

한편 유인혁은 야구 선수 출신 배우로 드라마 '스토브리그', '소방서옆 경찰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택배기사', 영화 '범죄도시3' 등에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