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와 공연을 동시에… 서울신라호텔, 엔터캉스로 MZ세대 공략

2024-09-24 09:13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매월 다른 콘셉트의 디제잉, 라이브 공연으로 구성된 파티에서는 샴페인과 풀파티 전용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엔터캉스를 즐기고자 호텔을 찾는 MZ세대들이 늘고 있다"면서 "시즌별 특색을 더한 라이브 공연과 풀파티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글자크기 설정
엔터캉스로 콘텐츠 강화 사진서울신라호텔
엔터캉스로 콘텐츠 강화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주요 시즌에 맞춰 테마와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은 공연을 오마주한 주류와 함께 푸드 메뉴를 즐기며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오는 27일과 10월 5일은 ‘팝페라(팝+오페라)’ 라이브 공연인 ‘팝페라 위스키 세레나데(Popera Whisky Serenade)’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팝페라 공연을 위해 연주곡을 오마주한 칵테일을 개발했다. 고객에게는 △글렌피딕 위스키 칵테일 2잔 △글렌피딕 15년 240㎖ △비프웰링턴 △샤퀴테리 & 치즈 과일 보드 △연주곡을 오마주한 디저트를 2인 세트로 선보인다.

오는 11월에는 탭댄스 밴드 공연 등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하프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라이브 재즈공연은 일~수는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목~토는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오는 11월까지 트로피컬, 힙합, 디스코, 재즈음악까지 디제잉 공연을 진행한다.

어번 아일랜드에서 지난 7월부터 성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풀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다른 콘셉트의 디제잉, 라이브 공연으로 구성된 파티에서는 샴페인과 풀파티 전용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엔터캉스를 즐기고자 호텔을 찾는 MZ세대들이 늘고 있다”면서 “시즌별 특색을 더한 라이브 공연과 풀파티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