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대회에서 우승하면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대회에 출전할 수 있다. 골프존 대회의 이름은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 5차 결선이다. 오는 17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진행된다. 36홀 결과 우승자는 내달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경북 구미시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열리는 KPGA 골프존-도레이 오픈에 출전할 수 있다.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우승한 김홍택은 두 대회에 모두 출전한다. 제2의 김홍택은 누가 될지가 관심사다.
◆ 슈퍼스트로크, 그립 교환 이벤트 진행
보이스캐디 회사 브이씨(대표 김준오)가 전개하는 슈퍼스트로크가 올해 말까지 대리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해당 대리점에서 슈퍼스트로크 그립으로 교체하면 항공 커버를 증정한다. 각 대리점에는 전문 피터가 상주한다. 이벤트는 일산 티노파이브 등에서 진행된다. 일정은 공식 누리집 등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슈퍼스트로크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임성재, 조던 스피스, 패트릭 캔틀레이 등이 사용하는 퍼터 그립으로 점유율 1위다.
캘러웨이골프가 에이펙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Ai200과 Ai300 아이언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단조에 Ai 기술을 결합했다. 정교함과 비거리를 극대화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단조인 헤드는 중공 구조다. 타구음과 타구감이 좋다. 헤드 내부에는 무게추(MIM)가 전략적으로 배치됐다. 이는 클럽이 잔디를 잘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기본 구성은 5번부터 피치까지 8개다. 4번과 어프로치 웨지는 추가로 구매해야 한다. 다양한 샤프트도 준비됐다. 캘러웨이골프는 출시를 기념해 무료 피팅 및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피팅 또는 구매 시 사은품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