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갤럭시 Z폴드6·플립6 사전행사 대전…12~18일 진행

2024-07-11 11:29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이동통신사 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새로운 플래그십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OTT 플랫폼 디즈니플러스 3개월 무료 이용권과 중고폰 반납 서비스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6·플립6을 24개월 이용한 후 신규 갤럭시 플래그십 단말로 교체시 파손 여부와 상관없이 출고가 40%를 보장해주는 '중고폰 보장플랜'이다.

  • 글자크기 설정

SKT, 3개월 무료이용권과 뮤지컬 티켓 할인…넷플릭스·인터파크와 협업

KT, 구매 망설임 낮춘다…'폰케어 서비스'·'바꿔보상'

LG유플러스, 무선이어폰·스마트워치 할인도…'더블디바이스팩' 운영

 이동통신사 3사는 튀르키예에서 온 인플루언서 커플이 10일현지시간 삼성전자 폴더블폰 언팩 행사 뒤 체험관에서 Z폴드6의 통역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동통신사 3사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 예약 행사를 12~18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삼성전자 언팩' 행사에서 튀르키예에서 온 인플루언서 커플이 폴드6의 통역 기능을 체험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이동통신사 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새로운 플래그십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3사는 사전 예약 고객 확보를 위한 판촉 경쟁에 본격 들어선 모양새다.

11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3사는 내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19일부터 개통할 수 있고 공식 출시는 오는 24일이다. 고객은 각 사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SKT는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넷플리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을 확보한다는 전략을 선보였다. 행사 기간 동안 사전 예약 고객 500명을 추첨해 '우주패스 넷플릭스 스탠다드' 상품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의 실제 배경인 프랑스 파리, 스페인 마드리드, 일본 도쿄 등을 방문할 수 있는 왕복 이용권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티켓 예매 플랫폼 인터파크와도 협업을 진행한다. SKT는 구매 고객에 뮤지컬 '시카고'와 '프랑켄슈타인', '베르사유의 장미', 연극 '햄릿', 사진전시 '이경준 사진전: 원 스텝 어웨이'등 공연·전시 티켓 최대 2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밖에 인기 e스포츠팀 'T1'선수와 팬미팅 행사도 진행한다.

KT는 사전 예약 고객에게 '보험 혜택'과 '새폰 교체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KT 365 폰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휴대폰 파손·분실 보상은 물론 스마트기기 파손도 지원한다. 36개월 후 기존 폰 반납 시 새 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아울러 폴더블폰을 사용한 적 있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삼성 케어 플러스'를 2년간 제공한다.

제휴카드와 중고폰 보상 할인도 내놨다. KT측은 KT 가족만족 할부 신한카드와 KT BC바로슈퍼플러스 카드로 이중할인을 적용하면 24개월 간 최대 120만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으로 출시한 '갤럭시 바꿔보상'은 갤럭시 단말 모델에 따라 기본 보상금에 더해 최대 20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LG유플러스는 휴대폰 외 무선이어폰과 스마트워치 등 디바이스의 할부금을 할인해주는 '더블 디바이스' 혜택을 운영한다. 11만5000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갤럭시 워치7 팩', '갤럭시 버즈3 프로 팩', '갤럭시 버즈3와 핏3 팩' 중 1종을, 10만5000원 요금제 고객은 '갤럭시 버즈3 팩'을 선택 시 디바이스 할부금 전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OTT 플랫폼 디즈니플러스 3개월 무료 이용권과 중고폰 반납 서비스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6·플립6을 24개월 이용한 후 신규 갤럭시 플래그십 단말로 교체시 파손 여부와 상관없이 출고가 40%를 보장해주는 '중고폰 보장플랜'이다.

LG유플러스 측은 "사전 예약이 시작되는 12일 00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사전 예약 붐을 일으키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