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2024년 우수 웰니스 관광지 할인캠페인' 운영

2024-05-30 16:35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전남 보성군은 오는 6월 2일부터 한 달간 제암산자연휴양림 내 전남권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에서 '2024년 우수 웰니스 관광지 할인캠페인'을 진행한다.

    군 관계자는 "4회 연속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웰니스 관광지인 전남권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가 치유·힐링의 명소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 발굴과 시설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남권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는 2015년 개장해 매년 전국의 교육 및 교육전문직원을 대상으로 특수분야 직무교육 연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주요 시설로는 친환경 힐링 숙박시설을 비롯해 맥반석·황토찜질방, 녹차탕, 산소방, 치유명상실, 야외 족욕 시설 등이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전남권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에 '숲 힐링 체험'하러 가자!

제암산자연휴양림 –더늠길 산책 사진보성군
제암산자연휴양림 –더늠길 산책. [사진=보성군]

전남 보성군은 오는 6월 2일부터 한 달간 제암산자연휴양림 내 전남권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에서 ‘2024년 우수 웰니스 관광지 할인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웰니스 관광지’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행사이다. 전남권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숲 힐링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환경제품 만들기, △숲 체험, △녹차 족욕 체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숲 힐링 체험’은 6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14차례에 걸쳐 17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6월 1일 오전 10시부터 ‘여기어때’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절차는 여기어때 앱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고, 검색창에서 ‘숲 힐링 체험’을 검색해 구매하는 방식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61-850-8690)로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4회 연속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웰니스 관광지인 전남권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가 치유·힐링의 명소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 발굴과 시설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남권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는 2015년 개장해 매년 전국의 교육 및 교육전문직원을 대상으로 특수분야 직무교육 연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주요 시설로는 친환경 힐링 숙박시설을 비롯해 맥반석·황토찜질방, 녹차탕, 산소방, 치유명상실, 야외 족욕 시설 등이 있다.

또한, 보성 특산물인 녹차를 이용한 명상, 다도 체험, 환경성질환 교육, 기초검진, 친환경 음식 만들기, 천연 염색 체험, 숲 체험 등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