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 신세계 센텀시티, 지역 특산물 활용 트렌디한 디저트 '사과당' 선봬

2024-05-21 12:41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예산 시장에서 유명한 디저트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애플파이 브랜드 '사과당'을 선보인다.

    '사과당'은 국내산 사과를 사용한 것으로 충남 예산에서 시작해 오픈과 동시에 웨이팅 행렬이 이어질 정도로 지역 맛집으로 유명하다.

    사과당의 시그니쳐 메뉴인 사과파이는 144겹으로 이루어진 반달모양 페스츄리 속에 사과 과육을 넣어 바삭함과 달달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 글자크기 설정
신세계 센텀시티는 예산 시장에서 유명한 디저트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애플파이 브랜드 ‘사과당’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예산 시장에서 유명한 디저트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애플파이 브랜드 ‘사과당’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예산 시장에서 유명한 디저트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애플파이 브랜드 ‘사과당’을 선보인다.

‘사과당’은 국내산 사과를 사용한 것으로 충남 예산에서 시작해 오픈과 동시에 웨이팅 행렬이 이어질 정도로 지역 맛집으로 유명하다.

사과당의 시그니쳐 메뉴인 사과파이는 144겹으로 이루어진 반달모양 페스츄리 속에 사과 과육을 넣어 바삭함과 달달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시그니처 메뉴 이외 우유크림 등 다양한 필링을 넣은 파이를 비롯해 단백함이 매력적인 스콘 파이도 함께 선보인다.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에서 6월 27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