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에 봄바람이 불고 있다. 봄맞이 행사에 돌입했다. 한샘과 신세계까사, 이탈리아 브랜드 로리에가구 등이 혼수와 이사가 본격화되는 봄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먼저 한샘은 오는 15일까지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한다. 쌤페스타를 통해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1400여종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혼부부와 이사를 앞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 품목을 지난해 11월 쌤페스타보다 약 500여종 늘렸다.
이벤트도 풍성하다. △추첨을 통해 최대 137만원 상당의 상품을 9만9000원에, 최대 85만원 상당의 상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1등에게 한샘몰 포인트 100만점, 2등에게 로봇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 티켓’ △신혼 가구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몰 포인트 10만점을 웨딩 지원금으로 증정하는 ‘웨딩 포인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별 상품 구매 시엔 사은품을 준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오리진(Origin) 시리즈 △유로300 매트매그놀리아(Matt Magnolia) 구매 시 약 50만원 상당 ‘한샘 인덕션 3구’ 또는 '삼성 스마트오븐'을, 한샘 욕실 △밀란7 프레임 우드 △밀란5 뉴트럴 브라운 △밀란3 오슬로 등 계약 시 30만원 상당 '레인샤워 수전'과 '한샘 비데'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도 봄을 맞아 ‘마테라소(MATERASSO)’와 ‘까사미아(CASAMIA)’ 신제품과 인기 가구 특별 할인·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결혼과 이사 준비 고객은 물론 봄맞이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침실·거실·드레스룸 등 공간별 가구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 최대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마테라소(MATERASSO) 매트리스를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프레임도 10% 할인해 준다. 마테라소 매트리스는 수면 온도와 습도 조절력이 뛰어난 100% 뉴질랜드산 천연 양모를 비롯해 저독성폼, 유해물질이 없는 자연친화적 신소재 ‘그래핀텍스’ 등을 적용해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까사미아 소파도 10%부터 20%까지 할인한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비례감의 ‘뉴하이브’, 우아한 곡선에 트렌디한 부클 소재가 돋보이는 ‘로네’, 은은한 투톤 컬러 가죽으로 세련된 빈티지 무드를 연출해 주는 ‘뉴테라모’, 구름 소파 캄포의 프리미엄 버전 ‘캄포 럭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 ‘캄포 플러스’ 소파와 까사미아 가죽 소파 구매 고객은 티테이블, 사이드테이블 등 거실 가구를 최대 3개 품목까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 소파와 드레스룸 신제품 구매 사은 혜택도 마련했다. 모던 클래식 디자인의 프리미엄가죽 소파 ‘레스터(LEICESTER)’를 구매하면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 5만점을 적립해준다. 레스터는 유러피안 무드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프리미엄 가죽 소파이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로리에가구도 봄맞이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매트+프레임 함께 구매 시, 프레임 추가 10% 할인 및 매트+프레임+소파 함께 구매 시, 소파 추가 10% 할인된다.
로리에가구는 템퍼 매트리스, 에르노 소파, 두비비에, 보닌판테 등 유수의 브랜드 론칭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에 맞는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다채로운 스타일과 편안한 디자인으로 폭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고객들 선호와 요구를 고려해 맞춤형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옵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