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론칭...색조메이크업 선보여

2024-04-04 11:1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온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론칭한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은 얼굴에 음영을 줘 갸름한 턱과 높은 콧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얼굴에 은은한 광채를 표현해주는 상품이다.

    12년 경력의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MD)와 클린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우수한 브랜드를 개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수요를 반영한 상품이다.

  • 글자크기 설정
롯데온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론칭한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오는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개발한 NPB(내셔널 프라이빗 브랜드)다. 롯데온은 차별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선호하는 20·30세대 고객을 겨냥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단독 뷰티 브랜드를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얼굴 윤곽을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윤곽메이크업 3종이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은 얼굴에 음영을 줘 갸름한 턱과 높은 콧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얼굴에 은은한 광채를 표현해주는 상품이다.
 
12년 경력의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MD)와 클린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우수한 브랜드를 개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수요를 반영한 상품이다.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타투', '립타투'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윤곽 메이크업은 관련 기능이 포함된 상품이 없다는 점에 착안했다.
 
롯데온은 '쿼터노트' 첫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각 상품을 결합한 2종 세트, 3종 세트 구매시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기간 각 상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MD는 "최적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수 많은 샘플링 끝에 완성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