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목포 축구단 K3리그 홈 개막전 승리 '환호'

2024-04-03 08:4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FC목포 축구단이 지난달 30일 목포국제축구센터 주경기장에서 울산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열린 2024 K3리그 홈개막전에서 1대0 승리를 거뒀다.

    FC목포 창단 이래 가장 많은 1600여명의 관중의 뜨거운 응원 아래 임대준 선수가 후반에 결승골을 성공시키며 홈 개막전의 대미를 장식했다.

    FC목포 축구단은 2024시즌에 맞는 홈 개막전을 성공적으로 치루기 위해 선수들을 위해 라커룸 리모델링을 하고, 뜨거운 응원을 보내줄 시민들을 위하여 냉장고, 테블릿PC, 무선청소기, 검진권, 지역사랑상품권 외 기타경품 65세트를 준비하였다.

  • 글자크기 설정

"2,000명 관중의 열띤 응원, 푸짐한 경품이벤트, 경기 1대0 승리로 축제의 장 "

 
FC목포 축구단이 지난 30일 목포국제축구센터 주경기장에서 울산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열린 2024 K3리그 홈개막전에서 1대0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사진김옥현 기자
FC목포 축구단이 지난 30일 목포국제축구센터 주경기장에서 울산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열린 2024 K3리그 홈개막전에서 1대0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사진=김옥현 기자]

 
FC목포 축구단이 지난달 30일 목포국제축구센터 주경기장에서 울산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열린 2024 K3리그 홈개막전에서 1대0 승리를 거뒀다.
 
축구단은 본 경기에 앞서 풍물패, 태권도,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FC목포 창단 이래 가장 많은 1600여명의 관중의 뜨거운 응원 아래 임대준 선수가 후반에 결승골을 성공시키며 홈 개막전의 대미를 장식했다.

FC목포 축구단은 2024시즌에 맞는 홈 개막전을 성공적으로 치루기 위해 선수들을 위해 라커룸 리모델링을 하고, 뜨거운 응원을 보내줄 시민들을 위하여 냉장고, 테블릿PC, 무선청소기, 검진권, 지역사랑상품권 외 기타경품 65세트를 준비하였다. 구단 관계자는 작년에 축구단이 홈에서 좋은 성적과 경기를 보여줬기 때문에 많은 관중을 기대하며 그에 맞는 준비를 하였다며 승리와 함께 성공적으로 개막경기가 끝나서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경기가 끝나고 진행된 경품이벤트에서 1등 당첨자인 박모씨는 “삼대가 함께 모처럼 날씨도 좋고 하여 가족의 추억을 만들고자 나온 자리에 큰 행운까지 주셔서 FC목포에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홈경기 때마다 응원하러 오겠다”고 전했다.
 
박홍률 시장은 "시민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승리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FC목포가 좋은 성과를 올려 목포가 스포츠 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