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종양 완치' 이의정 "남친은 9살 연하 사업가...어린 아이가 어른 돼"

2024-03-06 10:21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배우 이의정(49)이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이의정은 이날 iMBC와의 인터뷰를 통해 남자친구의 정체를 밝혔다.

    이의정은 "남자친구는 나보다 9살 연하로 20년 전 부산에 놀러 갔다가 처음 인사를 나눴다.

  • 글자크기 설정
이의정왼쪽과 9살 연하 남자친구 사진이의정 SNS
이의정(왼쪽)과 9살 연하 남자친구 [사진=이의정 SNS]

배우 이의정(49)이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이의정은 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연애 중. 오랜 시간 걸려서 왔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의정은 남자친구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이의정의 남자친구가 훈훈한 외모와 함께 탄탄한 몸매를 갖추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관련해 이의정은 이날 iMBC와의 인터뷰를 통해 남자친구의 정체를 밝혔다.
 
이의정왼쪽과 남자친구 사진이의정 SNS
이의정(왼쪽)과 남자친구 [사진=이의정 SNS]

이의정은 "남자친구는 나보다 9살 연하로 20년 전 부산에 놀러 갔다가 처음 인사를 나눴다. 마냥 어린아이 같던 그 사람이 어른이 되어 나타났고, 어느덧 교제를 시작한 지 5년이 됐다. 직업은 사업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랜 시간이 걸려서 왔네'의 뜻은 20년 전 인연이 연인이 될 때까지의 시간을 말한 것이다. 책임감과 성품에 반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그는 남자친구에 대해 "유도 선수 출신으로 자기관리가 확실하다. 내 건강도 잘 챙겨줘 개인 PT 선생님이나 다름없다"며 사랑을 보였다.

한편 이의정은 지난 1989년 MBC '뽀뽀뽀'로 데뷔했으며 '남자 셋 여자 셋' 등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다. 지난 2019년에는 뇌종양 투병 사실을 알려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현재는 완치된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