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태백시청소년수련관(관장 안현진)은 국가보훈부가 주관하는 2024년 보훈 해봄(보훈 해봄) 공모사업에 최종 용어나라와 함께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나라 사랑'과 '보훈'을 주제로 청소년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보훈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나라 사랑 정신을 함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태백시청소년수련관은 '나라 사랑 보훈 He'sstory'라는 주제로 공모사업에 선정되었으며, 해당 주제로 3월부터 10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나라 사랑 보훈 He's<she's>story'라는 주제로 공모사업에 선정
태백시청소년수련관(관장 안현진)은 국가보훈부가 주관하는 2024년 보훈 해봄(보훈 해봄) 공모사업에 최종 용어나라와 함께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나라 사랑'과 '보훈'을 주제로 청소년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보훈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나라 사랑 정신을 함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태백시청소년수련관은 '나라 사랑 보훈 He'sstory'라는 주제로 공모사업에 선정되었으며, 해당 주제로 3월부터 10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 대상은 총 20명의 청소년으로, 프로그램 운영 중 전국에 있는 현충 시설을 직접 탐방하여 역사를 알아갈 예정이다.
안현진 관장은 "지역 청소년들이 이번 사업을 통해 나라 사랑 정신을 함양하고, 우리 나라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