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언석 의원, 민생경제 공약 개발 위한 경제단체 릴레이 소통 행보 나서

2024-01-16 16:39
  • 글자크기 설정

민생경제 현안 청취 및 대안 모색 위한 5개 경제단체 릴레이 소통

송언석 의원 "소통을 통해 국민 여러분께서 공감하실 수 있고, 힘이 되는 공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민생경제 현안 청취 및 대안 모색 위한 5개 경제단체 릴레이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국민의 힘 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시사진송언석국회의원실
민생경제 현안 청취 및 대안 모색 위한 5개 경제단체 릴레이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국민의 힘 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시)[사진=송언석국회의원실]
송언석(경북 김천,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민생경제의 주요 현안을 청취하고 대안을 모색하고자 5개 경제단체와 릴레이 소통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경제단체와의 릴레이 소통은 송언석 의원이 국민의힘 공약개발본부 개발본부장으로 임명된 이후 첫 번째 행보로 제대로 된 민생경제 공약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긴밀한 소통과 협력이 바탕이 돼야 한다는 인식에서 이뤄졌다.
 
송언석 의원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한국무역협회 조상현 국제무역통상연구원장, 한국경영자총협회 이동근 상근부회장, 중소기업중앙회 추문갑 경제정책본부장으로부터 민생경제의 주요 현안을 청취하고 대안을 모색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는 기업과 근로자, 소상공인·자영업자 등 다양한 측면에서 바라보는 민생경제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오는 17일에는 한국경제인협회, 18일에는 한국반도체산업협회를 만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송언석 의원은 지난 대통령선거에서 윤석열 국민캠프 정책조정본부장을 맡아 선거를 승리로 이끌어낸 데 이어 국민의힘 원대수석부대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등 당의 요직을 두루 역임했다.
 
송언석 의원은 “민생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공약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현장의 의견을 듣는 것이 먼저라고 생각한다”라면서 “경제 현장에 계신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국민 여러분께서 공감하실 수 있고, 국민 여러분께 힘이 되는 공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