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쌍용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내달 분양

2023-12-25 13:56
  • 글자크기 설정

1월 5일 특별공급 시작···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 역세권 입지

[]ㅇㅇ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사진=두산건설·쌍용건설 컨소시엄]

두산건설과 쌍용건설 컨소시엄은 인천시 일원에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의 모델하우스를 지난 22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9개동, 전용면적 39~84㎡ 총 1370가구 규모로, 이중 전용면적 49~74㎡ 620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계양구 일대는 재개발‧재건축, 도시개발 등 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앞서 입주한 계양1구역재개발(2371가구) 등 정비사업을 비롯해 효성구역 도시개발사업(3,988가구)이 완료되면 총 1만2000여 가구의 대규모 주거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다. 이 노선을 통해 서울지하철 7호선 환승역인 부평구청역까지 2정거장, 서울지하철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까지 4정거장 만에 이동할 수 있다. 청라~강서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도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다.

교육 여건도 갖췄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반경 150m 내에 성지초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명현중, 효성고, 안남고, 작전여고, 작전고 등 초·중‧고교가 주변으로 밀집돼 있다. 계양구청 인근 학원가가 가까우며 효성도서관, 계양도서관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에서 반경 2㎞ 내에 홈플러스 작전점, 이마트 계양점, 홈플러스 계산점, 롯데마트 계양점, CGV 계양점 등 다양한 쇼핑·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계양구청, 계양 경찰서 등 행정기관이 가깝고 한림병원 등 의료기관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단지 주변 천마산, 계양산 등산로와 효성공원, 명신공원, 작전공원 등이 가깝다.

청약 일정은 내년 1월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정당 계약은 1월 29~31일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