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0일 개장 (소프트 오픈)한 인스파이어는 자체 시그니처 레스토랑과 캐주얼 다이닝부터 인스파이어의 대표 바, 라운지 등 다채로운 식음 공간에서 연말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패키지를 구성했다.
인스파이어의 3개 호텔 타워를 잇는 메인 로비인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숙련된 파티시에가 직접 제작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와 연말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샴페인을 만날 수 있다.
케이크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오너먼트 트리 케이크,’ 그리고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식 성탄절 케이크인 ‘화이트 노엘’까지 총 세가지 종류로 12월 22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인스파이어의 총괄 셰프가 특별히 공들여 선보이는 팜 투 테이블 (Farm-to-Table) 콘셉트의 캐주얼 다이닝 ‘가든 팜 카페’에서는 연인 혹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맛있는 코스 메뉴를 제안한다.
두 레스토랑 모두 12월 23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 그리고 12월 3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5일 간 연말연시를 겨냥한 점심 및 저녁 특선 코스로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식탁을 제공할 것이다.
디지털 샹들리에가 화려한 위용을 자랑하는 로툰다 구역에 위치한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이자 오픈 키친 스타일의 인터내셔널 뷔페 ‘셰프스 키친’에서는 여섯 개의 라이브 키친에서 셰프들이 즉석에서 요리해주는 홀리데이 만찬을 즐길 수 있다.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패스어라운드 서비스로 특별 제공되는 ‘랍스터 테르미도르,’ 홀리데이 스페셜 ‘캐비아 비프 타르타르’, 눈사람 진저쿠키와 크리스마스 트리 컵케이크 등 연말 시즌에 알맞은 예쁜 디저트까지, 진귀한 식재료를 이용한 다채로운 요리들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라이브 뮤직, 그리고 칵테일을 함께 즐기고 싶은 이용객들은 인스파이어가 자랑하는 최첨단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의 입구에 자리한 ‘오로라 바’를 찾으면 된다.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달콤함과 청량함을 더한 재료들로 특별히 조주된 ‘홀리데이 클라우드’ 칵테일을 맛보며 150m 길이의 광활한 LED 스크린 위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디지털 쇼를 감상하다보면 마치 시간을 넘어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
이 패키지는 12월 23~25일 및 30~31일 5일간 제공되며 특히 12월 31일 밤에는 DJ 퍼포먼스와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인스파이어의 홀리데이 식음료 패키지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 오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