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홀리데이 시즌 책임질 스페셜 식음료 프로모션 선보여

2023-12-07 16:40
  • 글자크기 설정

호라이즌 라운지,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 더해줄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연인들을 위한 맞춤 샴페인 제공

가든 팜 카페와 홍반, 소중한 사람들과 느긋하게 즐기는 다양한 비건/논비건 건강식과 중국 북방 전통 요리들

오로라 바에서 홀리데이 스페셜 칵테일과 함께 환상적인 디지털 쇼와 라이브 뮤직,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도 즐길 수 있어

팜 투 테이블 콘셉트의 캐주얼 다이닝 ‘가든 팜 카페 사진인스파이어
팜 투 테이블 콘셉트의 캐주얼 다이닝 ‘가든 팜 카페' [사진=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스페셜 식음료 프로모션 패키지 6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개장 (소프트 오픈)한 인스파이어는 자체 시그니처 레스토랑과 캐주얼 다이닝부터 인스파이어의 대표 바, 라운지 등 다채로운 식음 공간에서 연말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패키지를 구성했다.

인스파이어의 3개 호텔 타워를 잇는 메인 로비인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숙련된 파티시에가 직접 제작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와 연말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샴페인을 만날 수 있다.

케이크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오너먼트 트리 케이크,’ 그리고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식 성탄절 케이크인 ‘화이트 노엘’까지 총 세가지 종류로 12월 22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매력적인 불빛 아래 은은한 분위기가 흐르는 호라이즌 라운지에서 홀리데이 시즌의 낭만을 더해 줄 ‘샴페인 나이트’ 패키지는 12월 22일부터 24일 및 12월 30일부터 31일 총 5일 간 즐길 수 있으며 ‘크로스티니 & 도멘 샹동 브뤼’ 및 세계 3대 샴페인인 ‘뵈브 클리코’로 업그레이드 또한 가능하다.

인스파이어의 총괄 셰프가 특별히 공들여 선보이는 팜 투 테이블 (Farm-to-Table) 콘셉트의 캐주얼 다이닝 ‘가든 팜 카페’에서는 연인 혹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맛있는 코스 메뉴를 제안한다.
중국 북부 스타일의 캐주얼 중식 레스토랑 ‘홍반’ 사진인스파이어
중국 북부 스타일의 캐주얼 중식 레스토랑 ‘홍반’ [사진=인스파이어]
소중한 사람들과 느긋한 기분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홀리데이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꾸미고 싶다면, 딤섬에서부터 베이징덕까지 중국 북방 지역의 다양한 전통 요리가 펼쳐지는 ‘홍반’이 제격이다.

두 레스토랑 모두 12월 23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 그리고 12월 3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5일 간 연말연시를 겨냥한 점심 및 저녁 특선 코스로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식탁을 제공할 것이다.

디지털 샹들리에가 화려한 위용을 자랑하는 로툰다 구역에 위치한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이자 오픈 키친 스타일의 인터내셔널 뷔페 ‘셰프스 키친’에서는 여섯 개의 라이브 키친에서 셰프들이 즉석에서 요리해주는 홀리데이 만찬을 즐길 수 있다.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패스어라운드 서비스로 특별 제공되는 ‘랍스터 테르미도르,’ 홀리데이 스페셜 ‘캐비아 비프 타르타르’, 눈사람 진저쿠키와 크리스마스 트리 컵케이크 등 연말 시즌에 알맞은 예쁜 디저트까지, 진귀한 식재료를 이용한 다채로운 요리들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라이브 뮤직, 그리고 칵테일을 함께 즐기고 싶은 이용객들은 인스파이어가 자랑하는 최첨단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의 입구에 자리한 ‘오로라 바’를 찾으면 된다.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달콤함과 청량함을 더한 재료들로 특별히 조주된 ‘홀리데이 클라우드’ 칵테일을 맛보며 150m 길이의 광활한 LED 스크린 위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디지털 쇼를 감상하다보면 마치 시간을 넘어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

이 패키지는 12월 23~25일 및 30~31일 5일간 제공되며 특히 12월 31일 밤에는 DJ 퍼포먼스와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인스파이어의 홀리데이 식음료 패키지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 오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