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힐튼, 창립 40주년 기념 식음·숙박 프로모션 진행

2023-12-03 10:48
  • 글자크기 설정
한국 힐튼 창립 40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사진한국 힐튼
한국 힐튼 창립 40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사진=한국 힐튼]
한국 힐튼이 오는 7일 부로 한국 시장 진출 40주년을 맞는다. 이에 한국 힐튼은 12월 1일부터 콘래드 서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그리고 힐튼가든인 서울강남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콘래드 서울과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두 호텔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멤버십을 한정적으로 출시했다. 400명만 가입할 수 있는 해당 멤버십 카드 소지자는 콘래드 서울과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레스토랑 이용 시 주중 최대 20명까지 25%를 할인받을 수 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최대 10명까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혜택으로 37 그릴 & 바, 제스트, 아트리오, 버티고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4만원권 바우처 4매, 제스트 뷔페 평일 점심 40% 할인 쿠폰 2매, 버티고 바 비글루 보증 수수료 면제 티켓 2장(비글루 운영 기간 중 적용 가능)과 와인 교환권 1매로 구성된 콘래드 서울 레스토랑 이용 바우처가 추가로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 제스트 뷔페에서는 12월 15일까지 평일 점심 20%, 26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평일 점심과 저녁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버티고 바에서는 8일까지 버티고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셰어링 피나콜라다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10G 카페에서도 8일까지 힐튼을 상징하는 파란색 색상의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은 40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예약기간 및 투숙기간은 12월 7일부터 내년 2월 29까지다. 패키지에는 디럭스룸 1박, 조식 2인, 레드와인 1병, 콘래드 덕과 콘래드 베어가 포함됐다.

힐튼가든인 서울강남은 오는 8일까지 체크인 고객에게 숙박권 및 레스토랑 이용권 등이 포함된 40주년 기념 럭키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대표 레스토랑 ‘가든 비스트로’에서는 뷔페 3+1 프로모션 ‘포에버 투게더(4 Ever Together)’도 선보인다. 

마크 미니(Mark Meaney) 한국 지역 총괄 총지배인은 "올해는 힐튼이 한국에서 40주년을 기념하는 해로, 힐튼은 2021년 첫 번째 힐튼가든인 호텔을 선보였고 올해에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과 일본, 한국 그리고 마이크로네시아 지역의 첫 번째 레지던스를 개관하는 등 명실상부한 글로벌 호텔 체인의 면모를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확장을 통한 인프라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